공산주의가 원래 좋은 취지로 생겨났더라도 그 뜻을 따른 공산주의자들은 현실에서 실패했죠.
페미도 똑같아요. 우리나라에선 현재진행형이라 그렇지.
페미니즘이 처음 만들어질 때의 취지나 목적이 어쨌든 현재 그걸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꼬라지를 보세요. 현실에서는 시궁창이에요.
아무리 제대로 된 페미니스트들이 많이 존재한다고 해도 현재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에서 가장 힘있고 영향력 있는건 메갈을 중심으로 한 극단 페미니스트라는건 부정 안하시겠죠.
대한민국 개신교를 예로 들어볼까요.
개신교인들은 기독교의 교리를 따르는 사람들이고 정말 훌륭한 개신교인들도 많이 있어요.
근데 그 개신교들 중에서도 가장 힘있고 영향력있는 대형교회 목사들이 정치인들과 짝짝꿍하고 돈 횡령하고 여신도들 강간하고 그럽니다.
그럼 좋은 개신교인들이 존재한다고 해서 "대한민국 개신교는 부패했다." 라는 말이 틀린 말이 되나요?
이미 핵심이 썩어있어요. 페미니즘도 똑같다고 생각해요.
진짜 제대로 된 페미니스트(존재한다면)분들께서는 원래 페미니즘은 이런게 아니다 메갈은 페미니스트가 아니다 라고 해도 아무 소용 없어요.
진짜 페미니즘과 메갈을 다르게 봐야 한다고 하지 마세요,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페미니즘=메갈리즘이에요. 님들 말이 사실이든 아니든간에.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한 컵에 오줌을 타면 그거 마실건가요?
소변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고있는 다른사람한테 마시라고 권하면 그 사람이 마실까요? 안마시겠죠.
이 물이 과거에 깨끗한 물이었던 어쨌던간에 지금은 그저 오줌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페미니즘을 쉴드치고 싶으시면 제대로 된 페미니스트들이 자체적으로 극단주의자들 싹 정리하고 말살시킨 다음에 그런 주장 하시든가 하세요.
오줌물 권하고 쉴드치지 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