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혐 비제이로 유명한 유튜버 "갓건배"라고 들어보셧나요?
유튜브에서 오버워치 게임을 하며 남혐을 주 컨텐츠로 하는 여성BJ입니다.
현재 고발을 당할정도의 영상은 다 삭제된 상황이지만 지금 올려있는 영상들도 심각한 남혐영상들 뿐입니다.
하루 몇시간씩 수개월동안 지속적으로 남혐방송을 하는데도
한줄자리 기사 거리도 안되고 아무런 제재를 받지 않으며 활동 할수 있을까 의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기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2017년 7월 14일자의 단 한건의 기사가 검색 되네요
그런데 기사 제목이 놀라웠습니다.
무려 "갓건배 열풍"이라는 제목의 기사입니다 .
기사에 비판적인 내용도 있지만
게임내 여혐이 심각하며 남혐은 단지 이런 여혐의 미러링이며 다른 여성 게이머들의 환호와 지지를 받고 있다는것이 주요내용 입니다
그러다 결국 오늘 새벽 사건이 하나 터졌습니다.
인방갤을 보던중 갓건배 관련 글이 많아 해당 유튜브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여성BJ가 무려 6.25 참전용사 비하 발언과 특정 유튜버를 지목하며 집에 찾아가서
불지르고 애x를 끌어내 싸대기를 때려 인증을 한다는 식의 패드립을 시전하였던 것입니다. (해당영상은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어느 남성BJ가 인터넷에 떠도는 확인되지 않는 두개의 주소를 가지고 친구와 해당 여성BJ를 찾아가는 것으로 유튜브 생방송을 합니다.
결국 누군가의 신고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동중 경찰이 출동해 중간에 방송은 종료 되었습니다.
찾아가려고 했던 그놈도 당연히 미친x이라 생각햇지만 그여성 BJ도 이번에는 언론에 자유로울수는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예상은 보기 좋게 빗나 갔습니다.
결과는 살해 협박범으로된 남성BJ와 그것에 공포를 느낀 피해 여성BJ의 기사들만 쏟아져 나오고
여성BJ의 기사는 비난하는건지 감싸는 것인지 알수없는 단하나의 기사만 올라와 있네요.
물론 해당 남성BJ을 옹호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지만
정말 심각한 상황이라면 유튜브 생방송을 켜가며 했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