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친문파잊니다만.. 현재 문재인의 전략에ㅜ대해 태클을 걸면 여지없이 새누리2중대로 몰리는군요.
오유 시게활동하시는 다수 분들은 현재 상황이 순조롭게 잘 흘러간다라고 판단하시나 본데... 현재 작금의 수사및 언론상황이야말로 수구세력이 뒤에서 잘수습되고있다며 몰래미소짓고있을시간입니다. 개혁에 대한 논의는 일말도 없이 박대통령 1인비리로 몰아 최순실과 함께꼬리만 잘라내고 새누리당과재벌의 지배, 보수언론과 검찰의 도움이라는 본체는 고대로 유지하면서 위기를 넘기면 되거든요.. 전형적인 꼬리잘라내기 이후 재생패턴이죠.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적들의 본체가 지금 비리게이트로 약점이 드러난 마당에 이시기에 수술칼을 잡지 않고, 나는 대통령이니 정치적으로 유리한 선택으로해야하고 대통령이되기위해선 현재사태는 나는 우선 뒤에서 방관만하는게 낫겟다라고 민심이 문재인을 바라보고있다면..(저와 제주변민심은 현재 문재인의 행보를 이리 보고있다는 판단입니다.) 현재의 미적지근한 행보가 결코 대선에 도움되는 행동이 아닙니다.
닭잡는데 소잡는칼 쓰는거 아니고 소잡는칼 문재인은 대선때 나와야한다는 답글이 보이던데.. 국가적 사태에서 아무런 역할과 리더십을 보이지 않은 인물에게 국민이 대선에서 높은 신임과 지지를 보낼까요?
지금 문재임 욕하는짓은 새누리 이중대라고 쯔락치로 저를 많이 몰아가시는데.. 문재인님이 리더십을 보이고 국민적신임을 이번사태를 통해 얻으시지 않는다면... 다음대선이 너무 걱정됩니다.. 진짜 걱정되서 하눈소리에요. 이런글자꾸씀다고 새누리 2중대니 쁘락치니 하는데 제 눈에는 지금 잘하고 있으니 이대로 하라는 여러분들이 새누리당의 수작에 순진하게 놀아나고있는것처럼 보입니다.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