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랜터카 고객을 기름값 5만원에 고소한 일본기업.txt
게시물ID : car_772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콩국수
추천 : 11
조회수 : 1540회
댓글수 : 37개
등록시간 : 2016/02/09 12:21:36
요약하면

롯데렌터카에서 LF대여.

운행후 반납시 원래 대로 기름 채워 입고.

렌터카쪽에서 자기네들 모니터링에 기름 채워져 있지 않고 또한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고 확인해보고 고객잘못이면 고소 드립 치고 아니면 보상 하겠다고 연락 준다고 함.

이후 경찰서에서 고소건으로 연락이 옴.

당사자는 결국 자기시간 소비하며 증거 수집.

얼마후 렌터카측에서 자기들 시스템 문제로 나왔다고 고소취하.

------------------------

즉, 업체의 일방적인 잘못으로 확인없이 고소하고 자기들 잘못이 나오니 바로 고소 취하는 재대로 확인도 안 해보고 고객에게 먼저 고소부터 날리는 클라스 입니다.

완전 무고죄가 되는 각이라 역고소하라고 댓글로 난리네요.
출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7264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