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 내에서 클린유저분들 한분도 친추안했고 오유 아이디와 연결 시켜 놓지도 않았기 때문에 어흥님 카톡닉이 뭐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 해당 캡쳐자료를 준비하면서 우선적으로 닉네임을 가렸고, 그 다음 문제가 되는 발언을 하신분들 중 본인사진을 프로필로 사용하신분들의 프로필을 가렸습니다.
문제되는 발언에 집중해서 어흥님의 프로필사진과 또 다른 한분의 프로필사진이 본인사진이 걸려있다는 것을 글을 올리고 난 다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 제가 부주의 했다는 점 백번 인정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에게 대화내용과 프로필 사진을 가려달라고 요청하셨다고 하셨는데, 전 운영팀장님의 '정중한 퇴장요청'을 보자마자 단톡방을 나왔습니다. 그 때까지는 어흥님의 톡을 보지 못했구요. 혹시 가려달라는 요청을 제가 나간 뒤에 하신건 아닌지 싶기도 합니다. 아니라면 제가 운영팀장님의 톡만 보고 나와버리는 바람에 미쳐 못보고 나왔을 가능성도 있구요.
어흥님의 요청을 제가 인식했더라면 전 당연히 해당부분을 블라인드처리 했을겁니다.
어찌됐든간에 제 부주의로 본인과 부인분이 나오는 프로필 사진을 본문에 부주의하게 노출 시킨 점은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애초에 2시간동안 글 작성할 때 각오했던 부분입니다. 제가 올린글에 제가 져야 할 책임이 있다면 그게 고소라 하더라도 달게 받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