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나라에서 국방력을 감소시키지는 않을 것이고요. 현실적으로 인구절벽으로인해 10대 남성들은 현역생활하면서 우리가 1명분 하던 군역을, 1명이서 2명이 하는 현상이 나올 것입니다.
이걸 해소하는 방법이 딱 두가지 있습니다.
여성징병으로 양성모두 군역을 해서 인구절벽을 해소하냐.? 아니면 이미 복역한 예비군을 현역으로 되돌리냐?
그외 이상적인 방법으로는 모병제와 군대의 첨단화 두가지가 있죠.
이건 지금 10대들에겐 가망도 꿈도 희망도 없는 이야기입니다.
어찌되었든 간에. 여성징병, 예비군 현역으로 돌리기, 말고는 지금 10대 분들의 군역을 부담할 정책이 보이지 않네요.
모병제는 좌우간 군인의 대우가 지금보다 500배는 더 좋아져야 스스로 군대에 들어갈 사람이 생길까 말까 하는 그런 시스템이고. 대한민국에 군대 스스로 가고싶어하는사람 누가 있습니까? 없습니다. 천조국이라는 미국도 군대 스스로 가고 싶어하는사람 그리 많지 않아서 문제인데, 대한민국이 모병제? 글쎄요.
그리고 군대의 첨단화? 이거 대한민국 기술하나도없이 미국한테 무기 사서 유지하는데, 첨단화라고하면 더많은 세금을 걷어들여서 더많은 세금으로 더많은 무기를 사는것 이외엔 답이없네요. 기술자들이 지금부터 개발을 해서 무기를 많든다? 이건 적어도 10대분들 세대에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결론적으로 여성징병이나 예비군 말고는 답없는데,
지금 문재인 정부는 친 여성적인 정부라서, 각 부처 곳곳에 문재인의 정당인 더민주 부처 곳곳에 여성들이 속속히 들어가서 자리 꿰찰탠데.
그 관료들이 여성징집에 승락하지도 않거니와.
지금 사회 풍토상 여성징집에대해 말하는 사람들은 병@신 취급하고 있으니. 절대 불가능 하고요.
결과적으로는 10대분들이 군대를 피해야 합니다.
그 유일한 길이 이민이에요.
저는 어차피 2~3년뒤면 20대 중반에 접어들태고 예비군 하겠지만, 당신들은 최소 2~년에서 5년 뒤면 군대 가야합니다.
뭐 지금당장은 문재인 정부의 18개월 감축, 군인 임금인상이라는 혜택을 받겠지만, 그 이후의 10대들에게 그 혜택이 돌아올지는 모르겠네요.
국방력을 감소시키면서 까지 정책을 추진한다면 말이 다르겠지만, 그 힘을 유지하면서 정책을 5~10년 유지하겠다? 어불성설 입니다. 인구절벽이라는 문제 어떻게 해결할것이고 어떻게 바꿀 것인지에 대한 대안이 이 정부에는 하나도 없네요.
말이라도 해보려했더니. 쓰레기 취급입니다.
말해봤자 소용 없습니다. 도망가세요. 그게 답입니다.
한 5년뒤에 저도 예비군에서 상비군으로 다시 끌려갈지 모르겠네요...
지금이라도 이민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성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ㅠㅠ
당신이 군대에 갈땐 지금의 군대보다 더 힘들어질 것입니다. 100% 센트 입니다.
기간 여하, 임금 여하 다 제치고 일의 강도가 2~3배로 뛴다면 절대로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의 강도가 아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