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朴대통령, 미르·K스포츠 "자금유용 등 불법 있다면 엄정히 처벌"
게시물ID : sisa_7672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반백백마법사
추천 : 4
조회수 : 752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10/20 15:35:57
박근혜 대통령은 20일 청와대에서 수석비서관회의를 주재하고 "만약 어느 누구라도 (미르·K스포츠) 재단과 관련해 자금 유용 등 불법행위를 저질렀다면 엄정히 처벌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통령은 "그동안 진행된 국정감사에서 경제단체 주도로 설립된 두 민간재단과 관련해 많은 의혹이 제기됐다"며 "가뜩이나 국민의 삶의 무게가 무거운데 의혹이 의혹을 낳고, 그 속에서 불신은 커져가는 현 상황에 제 마음은 무겁고 안타깝기만 하다"고 토로했다.
 
이어 "요즘 각종 의혹이 확산되고 논란이 계속되는 것은 지금 우리가 처한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위기를 가중시킬 수 있다"며 "앞으로 더 이상의 불필요한 논란이 중단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가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심지어 재단들이 저의 퇴임 후를 대비해 만들어졌다는데, 그럴 이유도 없고, 사실도 아니다"라며 "저는 오로지 국민들께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대로 국민을 위하고, 나라를 지키는 소임을 다하고 제가 머물던 곳으로 돌아가는 것 외에는 어떠한 사심도 없다"고 강조했다.
출처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6102015331516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