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캡아가 묠늬르 드는 건 문제 없음 근데 번개는?? 토르 설정 상 번개의 힘은 토르 자체의 힘이고, 그 힘의 원천은 아스가르드에서 나오는거 아녔나요?? 스톰브레이커는 설정이 자세히 나오진 않았지만 뭔가 마법같은게 있어서 아스가르드가 존재하는 것처럼 토르가 번개의 힘을 쓸 수 있게 도와준다는 설정이라지만 묠늬르는 토르가 번개의 힘을 컨트롤 할 수 있게 도와주는거라 했잖아요. 그럼 현재로 가져온 묠늬르를 캡아가 사용한다 쳐도 번개의 힘을 쓰는건 이해가 안됩니다.
2. 늙어버린 캡아는 타임트레블 설정 오류 아닌가요? 엔드게임은 과거에서 어떤 일을 해도 현재가 바뀌지 않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스톤을 슬쩍 가져와서 슬쩍 돌려 놓는게 최선이죠. 캡아가 과거로 가서 스톤을 돌려놓고 그자리에 그대로 있다면 그건 그 과거의 시점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미래인거지 현재에 늙은 캡아가 나타나선 안되는 거죠. 과거에서 카터와 행복한 노후를 보내도 양자장치로 다시 돌아온거라면 모를까.. 근데 그랬다면 벤치가 아닌 양자장치로 돌아왔겠죠. 억지로 끼워 맞춘다고 하면 현재의 세계에서 스티브 로저스는 2명이 존재했고 그동안 정체를 숨긴체 살아왔단게 됩니다. 카터는 어벤져스1에서 부활한 캡아를 만나고 모른척 반가운척 연기한거여야 말이 되죠. 너무 모순이죠.
그리고 추가로.. 이건 모순은 아닌데, 소울 포 소울 이니깐 소울스톤 반납하면 나타샤가 살아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 환불해달라고 빨간 해골바가지야
그나저나 또다른 과거에선 타노스의 위협이 없을테니 로키도 살아있고 비전도 살아있고 그러겠네요. 완다와 비전을 주인공으로 드라마가 나온단 소리가 있던데 그건 평행우주의 세계를 그린다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