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2010년 이재명 성남시장 선거캠프에서 활동했던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공보담당2명은
선거막바지에~ 충청권 영남권 향우회와 언론단체들이 이재명 지지선언을 했다는,보도자료를 기자들과 인터넷 블로그에 퍼뜨렸습니다.
하지만 ..보도자료는 거짓말이었고 성남지역 충청권 영남권출신 유권자들의 의사결정을 방해했다며 검찰에 기소됐습니다만.... 어떤단체의 지지여부는 허위사실공포금지영역에 포함되지않는다며 ,최종무죄판결받습니다..
저는 법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하지만 법원의 무죄판결이 있다고해서, 있지도않은 지지선언이 허위사실이 아닌건 아닌거 아니나요??? 이것 퍼나르면 고소 먹는겁니까??
부패즉사 청렴영생을 강조하시는 이재명시장의 측근비리는 한두번이라면 몰라도 성남시장에 당선된직후부터 지금까지 3번입니다.
이재명시장은 그때마다 그사람들 내측근아니라면서 정치공세하지말라고 합니다.
한두번이라면 몰라도 세번째입니다.
평소 청렴성을 강조하시는 이재명시장이 세번이나 측근관리단속하지못했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이같은 사고소식을 보도하는 주요언론방송이 없다는게 ~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하루동안 많은시간을 sns활동에 투자하시는 이재명시장은 많은관심을 끌고있습니다. 몇몇지역언론에서 문제제기하지만 이재명시장의 sns활동에 묻히고있습니다.
특히나 이재명시장의 음주운전조차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수있다며 인권변호사로서 그럴수있다며 착한음주운전이라며 이재명시장을 무조건 옹호하는 일부 이재명시장 지지자들은 , 누구누구에게는 동서양 이상국가 이상적인 군주가 되겠느냐며?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하는걸 보면서 ~ 진짜 기겁했습니다. 세상에 착한 음주운전이라니 ㅉㅉ 이재명시장 잘한건 인정하지만 그것과 별개로 깔것 까세요. 문재인이나 안철수나 이재명이나 ~ 빠가 까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