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봉 2억5천만원, 대통령보다 많이 받는 중진공 이사장"..왜 안됨??
게시물ID : sisa_7641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H-papa
추천 : 0/3
조회수 : 92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10/03 15:04:54
더민주 김경수 의원은 “산업부, 중소기업청, 특허청 소속 공공기관 5개 중 1개 기관장이 대통령보다 많은 급여를 받고 있으며, 평균 연봉이 국무총리보다 높았다”며 “기재부가 지침을 통해 매년 기관장의 연봉 인상률을 규제하고 있지만 공공기관들은 연봉보다 더 많은 성과급 잔치를 통해 고액의 연봉을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
.
공공기관 기관장이 성과에 비해서 너무 높은 연봉을 받고있으면, 당연히 문제고 삭감해야하지만...
대통령보다 연봉이 높은것이.. 국무총리보다 많이 받는것 자체가 뭐가 문제인것이죠?
공무원, 공공기관 종사자들은... 모두 대통령보다 아래니까 무조건 대통령이 제일 많이 받아야하나요?
관리자보다 실무자가 너 높은성과를 이룬다면, 당연히 돈을 더 받아야죠.
.
.
공공기관 기관장들이 성과에 비해서 높은 돈을 받는다고 얘기하고픈 김경수의원 의도는 알겠으나...
대통령이 이 나라에서 제일 연봉이 높을 필요는 없다고 보네요.
같은뜻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른것인데..
.
.
더민주 의원도 이런 생각을 갖고 있다면~ 그 놈의 고리타분한 생각 좀 박살 냈으면 좋겠네요.

추가) 
공공기관장들이 많이 받아도 좋다.. 라고 생각하는게 아닙니다.
공공기관장들은 대통령이나 국무총리보다 아래이니까, 대통령보다 적게받아야한다.. 는 발상과 표현이 맘에 안드는것이죠.
우리나라 공공기관장들 중에서 성과대로 연봉받아가는 사람 없다고 봅니다. 다들 한몫 챙기기 바쁘죠.
출처 http://m.media.daum.net/m/media/issue/1662/newsview/2016100312362681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