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울교대 교수 수업 중 안창호 선생 비하하고 대한민국 망해야 발언
게시물ID : sisa_7637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언제나마음은
추천 : 29
조회수 : 1388회
댓글수 : 30개
등록시간 : 2016/10/01 14:45:27
옵션
  • 펌글


"안창호 한 게 없다" 서울교대 수업 중 나온 발언.. 페북지기 초이스


서울교대 교수가 수업 중 안창호 선생을 비하하고 대한민국은 망해야 한다는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수업을 들은 학생들은 “우리 학교 교수님이라는 게 부끄럽다”며 맹비난하고 있는데요. 반면 “거칠지만 새로운 시각이 신선했다”며 옹호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30일 페북지기 초이스입니다.

논란은 전날 오후 ‘서울교대 대신 전해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고발글이 오르며 시작됐습니다.

글 쓴 학생은 A 교수가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발언들을 수 차례 했다고 비판했습니다. 글쓴이가 전한 A 교수의 문제 발언에는 일제의 한반도 침략을 옹호하는 내용과 안창호 선생을 비롯해 한국, 한국인 비하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20160930132656042qyxn.jpg

“일본은 서양의 침략에서 아시아를 지켜주었다. 그런데도 저항한 것은 오직 조선놈뿐이었다.”

“안창호 선생의 묘비가 한문으로 쓰여 있어 무덤 옆에 한글로 병기해야한다는 의견이 있는데, 사실 안창호 선생은 한 게 없기 때문에 나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너희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나서 인생 반은 조진 거다.”

“대한민국 국민의 민족성은 저급하다.”

“대한민국은 망해야한다.”

“내가 국회의원들을 비판했다고 신고해보라. 그럼 나는 안기부에 끌려가서 몇 대 맞고 민주투사가 되는 것이다.”

글 쓴 학생은 “이게 (예비) 선생님을 가르치는 교육대학교 수업 시간에 나올 수 있는 발언인가”라면서 “일제를 옹호하고 독립투사를 무시하다니”라고 비판했습니다.

다른 학생들도 혀를 차고 있습니다.(일부생략)

M6Xii.jpg


출처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6093013242523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