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저는 잇츠스킨 직원입니다..
오유는 항상 눈팅만 하고 뷰게에서 이런저런 정보도 얻구 잘 오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좀 황당한 클레임이 들어와서;; 이걸 클레임이라고 해야할 지 머라구 해야할지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팩트가 좀 밝아요 ㅎㅎ 그래서 21호가 밝아서 잘 안맞으시는 분들도 있고 그런데
전에 제가 없을 때 다른 분이 21호를 추천해 주셨나봐요
한번 발라보고 너무 얼굴이 동동 뜨니까 바꿔달라고 하시면서 갖고 오신 거죠
저희는 교환은 새 제품에 한해서 해드리고 있으니 안되신다고 하니까
미샤에서는 직원이 호수를 추천한 경우엔 교환해달라고 하면 교환해 달라고 하는 거에요;;;;
정말 미샤에서는 썼던 제품이라도 직원이 호수 추천해줘서 안맞으면 그냥 교환해 주나요?
유통업계는 좀 오래있다가 화장품쪽으로 들어온지 얼마 안되서 미샤쪽에 아는 분도 안계시고..
실제로 그런 게 있나 싶더라구요 (.. )
어쨌든 원칙대로..영수증에도 교환환불은 새제품만 된다고 다 고지해놨다.. 저희가 새제품이면 백번 천번 다 교환해드릴수 있다고
근데 오픈하신 제품은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안되신다..
그러니까 얼굴 굳어지시더니 다른덴 다 되서 여기도 되는 줄 알았다고 하고 가시더라구요 하...
여쭤보고 싶었어요 진짜 그런지;;
음..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모르겠네요
오늘 매출 6만원인데 이따 일매출 목표치 달성 못하면 제 돈으로 긁어야 겠어요
+) 어차피 장사도 안되겠다 여러분들이 잇츠 관련 질문하시면 대답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