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민주 이재정 "경주 지진에 국민안전처 셧다운…朴정부 안전불통"
게시물ID : sisa_7607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30
조회수 : 1356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09/12 22:01:28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2일 경주 지진사태와 관련해 "국민안전을 책임지는 안전주무부처인 국민안전처 홈페이지가 지진사태 직후 셧다운 당한 것으로 나타나 박근혜정부의 무책임한 안전불통 행정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경주 지진사태의 경우 진도 5.8의 관측 사상 초유의 대지진으로 많은 국민의 불안감과 공포가 가중되고 있지만 국민안전처는 이런 대지진에 전혀 무방비상태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지진 발생 직후 셧다운 된 국민안전처 홈페이지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인하여 현재 웹서비스가 중단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는 화면만 떠 있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다른 부처 및 산하기관의 정상적인 홈페이지 가동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결국 각종 재난재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던 국민안전처의 약속은 사실상 재난 앞에선 무용지물로 전락한 것"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5&oid=421&aid=0002277584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