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 "단일화 없어" vs 문재인 "단일화 가능"
게시물ID : sisa_7605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7
조회수 : 1408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6/09/11 16:56:22

안철수 전 국민의당 상임공동대표가 11일 내년 대선을 앞두고 야권후보단일화 가능성을 일축하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단일화 여지가 있다며 반박했다. 양당의 유력 대선주자간에 일찌감치 단일화 기싸움을 시작되는 모양새다.

안 전 대표는 이날 제주에서 열린 국민의당 제주도당 초청 강연회에서 "내년 대선에는 양극단 세력과의 단일화는 절대로 없을 것이다. 그것을 통해 국민의당은 싸우겠다"며 "부정부패와 불공정과 격차와 싸우는 정당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문 전 대표는 단일화는 정권교체를 위한 필수과제라며 안 전 대표의 발언을 우회적으로 비판했다.

문 전 대표는 이날 광주 그린카진흥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안 전 대표의 이날 발언에 대해 "정치인들의 생각이야 다를 수 있지만 국민들이 간절히 바라는 것은 이제는 정권이 바뀌어 세상이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라며 "희망을 주는 정부를 만들어야겠다는 국민들의 간절함을 우리가 받아들이면서 노력하다 보면 통합이든 단일화든 길이 보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60911153544480&RIGHT_COMM=R7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