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본삭금] 여의장 추천해주세요
게시물ID : mabinogi_759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낙기
추천 : 0
조회수 : 115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8/17 23:12:15
옵션
  • 본인삭제금지
mabinogi_2014_08_17_001.jpg
 
 
mabinogi_2014_08_17_003.jpg
 
mabinogi_2014_08_17_004.jpg

이런 캐릭터를 키우고 있는 사람이고요. 옷 색은 머리에 맞추다보니 딸기우유, 혹은 진딸우 지염입니다. 그보다 더 연한 것도 좋아해요.
현재 입고있는 건 엘레노아 큐트 프릴 스커트(탈틴? 상점옷)에 선원 신발(첫번째)이고요. 여름옷 컨셉으로 시스루수영복/프썸샌들도 가끔 착용해요(두번째). 세번재는 마법학교 여자교복+비앙카 리본 부츠고요.
이번 G19가 굉장히 어려워서 포션 구매가 몇 배로 증가한 탓에, 돈을 조금 벌게 되어서 이 돈으로 새 옷을 사려고 합니다.
 
금액은 3천만까지(제가 3천이 있는 건 아닙니다). 예전에 눈물을 머금고 판 여 방울산타 옷도 간을 보는 중이라서 일단 금액을 크게 써봤고요.
최근 상점옷이나 저가의류의 매력을 조금씩 알아가는 터라 예쁜 상점의류도 좋아요. 여다비 13살까지 앞으로 일주일.
 
가발이 제가 가진 아이템 중에 제일 비싼 물욕템이었거든요. 그래서 코디도 가발에 맞춰서 해주려고 합니다.
그러하니 여러분의 예쁜 캐릭터를 마음껏 자랑하시면서 의장 추천 좀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아 그리고 이건 곁질문인데.....저 가발 색깔이 뭘까요? 염도가 안 돌아가서 알 수가 없네..일단 빕분 추정중입니다.
 
 
+추가정보
1. 작성자 취향: 다 좋지만 교복, 제복. 깔끔하고 분위기 있으면 많이 좋아함. 드레스도 좋아하지만 다리가 보이는 옷 선호.
손 드러나고 팔 드러나고 다리 드러나면 GJ. 부츠 좋아함. 첫번째 스샷같은 신발타입 좋아함. 수영복은 그닥.
2. 염색: 1채널 합지 분홍으로 염색하고 다니다가, 염색하는데에 30만원 넘게쓰고 좌절하며 진딸우로 갈아탐. 색깔 보기 너무 어려워어어
3. 가격: 장비살 때랑 수리할 때는 돈 아끼려고 낑낑대면서 옷 사는데에는 돈을 쏟아부으는 전형적인 의장노기덕후 생활중..이라 가격은 별로 안 봅니다!
그런데 빨리 질리는 편이라(미니유카타 사자마자 팔아버림, 빈고글 몇 일 쓰다가 팔기, 옷 사자마자 드레스룸에 봉인 등등)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