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가 다 털렸습니다.
굉장히 불쾌하네요.
이렇게 정보가 유출되고 나서 그저 만전을 다하겠다는 공지만 하면 그만인지
여행관련해서는 정보 유출 안되었다고 하는데
확실한지도 신뢰가 안갑니다.
이번에 고객정보 유출에 대한 전반적인 배상을 하고
다음번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인터파크에서 책임을 지고 만전을 기해야 한다는 생각에
계란으로 바위치기겠지만 고객제안에 배상해달라고 글 남겼습니다.
모든 피해를 왜 고객이 책임져야하지요?
어떤 답변이 올지 궁금하네요.
가만히 있지않고 뭐라도 해야겠어요.
호갱님 되기 싫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