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대 시위, 이대 홍보팀은 학교 차원에서 경찰 요청하지 않았다 하는데요?
게시물ID : sisa_7502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번너
추천 : 3
조회수 : 702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7/31 11:03:08

총장이 경찰에 투입 요청을 하고, 경찰 1600여명이 동원된 것인가요?

이거 먼가 있나 보네요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60731000040

미래대학 설립에 반대하는 이화여대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 ‘Save Our Ewha’에는 31일 “11시 ‘ 만남의 자리를 갖자’고 학생들에게 학교가 단체문자를 보냈다”라며 “11시 15분 ‘총장이 저희한테 병력 투입 요청을 했어요’라고 서대문 경찰서 관계자가 밝혔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대 홍보팀 관계자는 “경찰 병력은 우리가 부른게 아니다, 학교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고 주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

이대 성명서 중

하나. 서주영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본 사업에 지원한 이유가“돈이 없어서”라고 밝혔고, “작년 학교의 재정 적자가 1,100억 가량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화여자대학교는 몇 해 전까지만 해도 8천억 가량의, 국내 대학 중 가장 많은 적립금을 보유하고 있었다.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쓰여야 할 자금이 그 사용처와 경위도 모른채 사라지고 있는 것이다. 학교본부는 ‘돈이 없다’는 이유로 학생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같은 국가 사업에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다. 학교본부는 그 많은 적립금과 이자가 어디로,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밝혀야만 한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