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글올렸는데 언제 블라인드 처리가 된건지....
참 대단하단 생각밖에 안드네요 ㅎㅎㅎ
다시 올립니다 또 블라인드 처리하면 또 올리겠습니다 현대님들아^_^
다행히도 어떤 고마운분께서 링크를 걸어주셨네요
다시 한번 요약 해보겠습니다.
1. 지난 토요일(11월7일) 비가 왔음.
2. 트렁크 열 일이 없어서 모르고 있다가 12일 아침에 야구하러 가서 글러브 꺼내려 트렁크 열어봤다가 물에 잠겨있는 트렁크를
보게됨. 트렁크에 있던 골프장비, 야구장비, RC카 전부 흠뻑 젖음. 트렁크 밑부분에 물 고여있음.
3. 현대 영업사원한테 문의 후 주재원이 수원사업소에 얘기해놨으니 입고 하라는 안내받고 그길로 수원사업소로 감.
4. 수원사업소에 아무도 없음. 직원 한명만 있었는데 자기는 그런 연락 받은적 없다고 함. 오늘 교육이라 직원 전부 자리에 없고
접수 못 받는다고 함.(알고보니 파업이라고 함)
5. 다음날(금요일) 오전에 현대콜센터로 접수함. 점심 지나 야탑 주재원이라는 사람한테 연락받음. 에쿠스로 대차받고 차량 입고
시킴.
6. 주재원한테 연락옴. 실란트 작업이 안되있어서 그런거라고 함. 알겠다 그런데 트렁크 안에 있는 못쓰게 된 내 물건들은 어떻게
보상해줄거냐 물어보니 보상 못해준다고함. 소보원에 접수 및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하니 맘데로 하라고 함.
7. 억울한 심정에 도움 구할데도 없고 아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우선 보배드림같은 큰 싸이트에 글이랑 사진 올려보라해서 글올림
8. 오늘 보배드림 들어오니 어제 올린글 블라인드 처리 되있음.
트렁크에 물이 샌다는게 사실 이해가 잘 안되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니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려 했습니다. 근데 현대측의 응대 및 처리과정이 머리꼭대기까지 열받게 하네요.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손이 발이 되도록 싹싹 빌어도 찝찝한 마음인데(구매한지 두달 됐습니다 이제 5천키로 뛰었는데...) 배째라는 식의 대응과 인터넷에 올린 글까지 블라인드처리를 한다는게 끝까지 가게 하네요. 본인들도 뒤가 구리긴 구린가 보죠? 블라인드 처리 하는거 보면... 제네시스 고급브랜드화 시키고 곧 있으면 에쿠스 나올 시기에 이런 글 올라와서 퍼지기 시작하면 조금이라도 타격은 입을테니 한번 끝까지 가볼랍니다.
마지막으로 제마음을 조금만이라도 이해해주시는분들은 각종 인터넷 매체, SNS에 널리 퍼트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물에 다 젖어서 종이가 그냥 찢겨 나갑니다.
왼쪽에 약간의 부분을 제외하곤 뻘겋게 보이는 부분 전부 젖어서 얼룩져있습니다.
골프백은 물론 안에 채까지 전부 젖어있습니다. 알씨카 역시 마찬가지. 출고차량 지급품 박스 다 젖어 있습니다.
물이 얼마나 들어왔는지 트렁크문 천장쪽으론 습기가 차서 물이 저렇게 맺혀있습니다.
타이어 밑으로 반사되는 부분들 보이시죠? 전부 물입니다. 제가 동영상도 찍어놨는데 손가락 한마디정도 들어가고 찰랑 거릴정도에요. 4일이 지난 이시점에... 배터리 역시 물에 젖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나중에 전기 계통 하자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2015년 8월 25일경 인도 받아서 지금까지 5720키로 탔습니다. 산지 얼마 안된 차량인데 계속 타야 되나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