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변희재 "박원순, 같은 편끼리 무슨 토론회.모두 '메피아' 되자고 선동"
게시물ID : sisa_7396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sert_Fox
추천 : 8
조회수 : 987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6/09 15:28:22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iew?newsid=20160609150319277

 

보수논객인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는 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구의역' 사고 관련 현안 진단… 서울시 12일 시민토론회"라는 기사를 링크한 뒤 "같은 편끼리 잔뜩 모아놓고 무슨 토론회입니까"라고 했다.

변 대표는 "박원순 시장이 모아놓은 패널들 면면을 보니, '모든게 비정규직의 문제, 우리 모두 정규직이 되어야 해결할 수 있다'"라며 "더 쉽게 말하면, 우리 모두가 메피아가 되자는 결론 내리고, 선동 들어갈 듯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박원순 시장이 모아놓은 패널들 면면을 보니, '모든게 비정규직의 문제, 우리 모두 정규직이 되어야 해결할 수 있다'"라며 "더 쉽게 말하면, 우리 모두 메피아가 되고 싶다는 욕망을 부추겨, 선동하겠다는 겁니다"라고 했다.
그는 "메트로가 은성PSD에 외주를 준 이유는 비용을 절감하겠다는게 아니죠. 퇴직 메피아 돈챙겨주겠다는게 목표입니다"라며 "그런데 무슨 비용절감 외주가 이번 사고의 본질인 양 거짓선동합니까"라고 했다.



---------------------


요즘 변씨가 이 건으로 '오, 좋은거 잘 잡았군? ㅎㅎㅎ'이러고 있더군요. 그간 하도 공격거리없어서 박주신씨 병역복무 관련건으로 그렇게 물고늘어지더만..(웃긴게 이 건은 그 조갑제조차도 '상한떡밥'으로 규정짓고 적극 반박 나섰다는거..) 


저는 변씨가 저렇게 날뛰어주는거 자체에 아주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변씨가 저럴수록 박시장에게 도움주는행위인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