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랑방 권력자라고 지칭받은 뭘해도꽃 입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7362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뭘해도꽃
추천 : 19/21
조회수 : 1724회
댓글수 : 36개
등록시간 : 2013/12/25 15:36:19

먼저, 친구추천으로 오사방에서 활동하게 된 오사방 활동 한 달도 안 된 뉴비임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진입장벽을 느끼지 못했고 그냥 하루일상이나 쓰며 놀던 유저입니다. 

'뭐하는놈들'님이 무슨 근거와 기준으로 저를 사랑방 내 권력자들이라고 지칭하시는지 모르겟습니다. 사랑방 활동하면서 뵌적이 없는 유저분이시라
오해하시고 계신것 같아서 오해를 풀어주셨으면 합니다.
친목게시판에서 활동한것도 처음이고 오유 활동도 처음이라  정모가 규제되어있다는것과 단체카톡과 스카이프가 문제되는지 조차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정모에 참여하고 스카이프로 대화하고 단톡방 만들었던점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가 뉴비인데 무슨 텃세를 부리고 주축이 되어 파벌을 만들겠습니까? 그저 페북이나 트위터 처럼 하루일과를 쓰고
 
추천봇이나 댓글천사놀이하면서 활동했습니다.

고게에 익명 제보자가 글을 쓴 그날 밤에 저는 쉴드가 아닌 사실관계여부를 해명하고 다녔지만 그게 쉴드가 되서 돌아오더군요 ...
저도 오사방 폐쇄에 동의했으며 더이상 오유에 발 붙이지 않으려고 탈퇴도 했습니다만 너무 터무니없는 댓글들도 많고 사과글을 써야겠단 생각에
다시 가입했습니다. 곧 탈퇴할 예정입니다.

제가 오사방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람이 오가는 가운데 일이 참 많았습니다.
크리스님과 빠른년생에 대해서 일방적인 시비도 당했었고 집착남님의 어린친구들과의 성희롱 사건도 보았으며 그 일이 있고 나서 계속 불특정 다수들 보라고 어린친구들 건들지 말라며 글도 많이 썼습니다.

그러다가 치킨왕치킨런(=파닭씨)님이 저를 닥반러 취급을 하며 싸움을 걸어오셨고 ... 그래서 이상한사람으로 생각이 되어서 댓글도 안달고 무시하고 활
동하고 있었습니다만 본인이 유챗에서 성적인발언을 하시며 그 섹드립이 유저들과 어울리기 위해서 쓰셨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모로 이상한 일이 많았더랬습니다. 오사방내에서 문제가 참 많았던 분입니다. 그분은 이중인격이 있다고 하시고 정신적 병력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유챗 섹드립사건이후 게시판에 그 주 금요일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시고 유챗에서는 저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이라는 말도 쓰신분입니다.  그런분이 익명으로 쓴 고게의 글만 보시고 비난하시는 것 같아 많이 속상했습니다.
이런 이상한 일들이 제가 활동 시작한  다음주 부터 2주내에 벌어진 일 들 입니다 . 계속 아이피도 바꾸시고 닉도 변경하시고 하시길래 새로오신 분들을 일단 의심부터 하고 바라본점 또한 죄송합니다.

친목의 폐단이라는 부분도 공감하고 반성하고있고 더이상 오유에 발 붙이지 않을 예정입니다.

일베.충,벌레,랜선일진 같은 비난들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끼리끼리 친하게 지내고자  한 것도 아니라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뉴비이고 적응도 잘하고있었기 때문에 진입장벽이라던가 텃세 이런건 느끼지 못했습니다.

오사방은 폐쇄되었고 예측하시는 것처럼 단톡이나 스카이프에서 비웃거나 이 일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내부고발자도 궁금해하며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짧은 활동이었지만 좋은 인연들도 생기고  다른 게시판에서 좋은정보도 많이 얻어갑니다. 좋은 추억이었고 일이 이렇게 되서 속상합니다.
 
도 넘은 친목으로 이런 일이 빚어진 점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좋은 성탄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