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할 문재인대표의 과거발언.
게시물ID : sisa_7362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직민주주의
추천 : 12/14
조회수 : 1737회
댓글수 : 57개
등록시간 : 2016/05/18 21:37:02
"저는 우리 지난날의 역사를 긍정적으로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우리 국민들의 자부심입니다. 
역대정부마다 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공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박정희 대통령, 산업화에 공이 있습니다. 또 우리 이승만대통령님, 건국의 공로가 있습니다. 저는 그분들을 우리의 자랑스런 대통령으로서 함께 모시고 함께 기념할 것 입니다."

저번 이승만 박정희 묘소를 참배한 것도 논란이 되었었지요.

제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이지만 가장 큰 이유는 역사의 흐름이 그렇다고 믿기때문입니다.
단순히 문재인 뽑으면 내가 잘먹고 잘살게 될거야라는 기대보다는 김대중,노무현 대통령 시절처럼 여운형 선생이나 김원봉 선생, 그리고 수많은 민주화운동의 열사분들의 공로가 폄하되지않고 더많은 분들이 국가차원에서 인정을 받으실거라고 믿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 논란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역사를 거꾸로 돌아가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믿기때문입니다.

전두환이 본인은 발포책임이 없다는 말따위는 하지못할 것이라고 믿기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문재인이 생각하는 시대의 흐름과 역사의식을 믿기때문입니다.
저는 노무현 대통령의 역사인식에 100%동의 합니다.
노무현은 이승만이나 박정희 묘소에 참배한 적도 없고, 오히려 박정희와 이승만을 신랄하게 비판을 했지요.
그리고 김원봉 여운형 선생에게 훈장을 드리고, 민주화운동 유공자분들을 대거 인정해드리고, 빨갱이로 매도되있던 4.3을 인정해주시고, 친일진상규명위원회나 의문사 조사기구들을 만드셨습니다.
이런 역사인식..... 저는 이것이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국민들의 지지의 근본 뿌리라고 생각합니다.
그저 노무현이 유머있고 소탈해서 인기가 있다?
그건 아니지요...

문재인 대표의 말에 저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공이 더 크다니요? 
이승만이 학살한 양민들의 수가 얼마나 되는지 뻔히 아시지 않습니까?
백범김구선생의 암살도 지시했다는 90%에 가까운 증거가 있고 조봉암같은 지도자를 내란음모로 사형 시켰습니다.
이승만의 정책적 잘잘못 모두 빼놓고 이승만 때문에 죽은 우리 국민의 수가 도대체 몇명입니까?
어떻게 이승만의 공로가 과보다 크고 모시겠다는 말을 하십니까?
그 시절에 김구를 누가 죽였는지 안다는 말을 하고다녔다는 이유로 지하실에 끌고가서 그냥 총살했습니다.
이승만 정권시절 서북청년단에 의해 학살된 양민의 수만 수십만이 넘습니다.(6.25발발 전입니다.)
서북청년단의 뒤를 봐죽고, 알면서도 묵인하고, 방송에 나와서 어린아이라도 빨갱이는 떼려잡아야한다고 공안분위기로 만든 것이 이승만입니다.

이런 사람을 모시고 같이 기념하겠다고요?

박정희 정권에 의해 고문당하고, 사형선고받고, 빨갱이로 매도되서 인생이 무너진 그 수만의 사람들은 어떻게 하실 겁니까?
김대중대통령 본인께서 그렇게 당하셨는데 그분께서 용서하시면 끝날 문제인가요?
김대중 대통령께서는 대통령이라도 하시지 않았습니까?
끌려가서 고문당하시고, 그때 당시에 인생이 망가진분들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 모든 분들의 동의없이, 그리고 역사를 올바르게 살자고하는
국민들에게는 씻을 수 없는 아픔을 주는 일은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는 역사를 바로잡아줄 것이라고 믿기때문입니다.
국민통합과 타협이요?
통합과 타협은 잘잘못을 바로잡고, 사실관계를 하나도 빠짐없이 밝혀내고, 보상해줄 것 다 보상해주고, 저들이 잘못을 인정할때에나 가능한 일입니다.
전두환 사면 복권 시켜줬다가 지금 발포안햇다고 하는 꼴을 보십시오?

이승만 박정희 묘소 참배나, 공이 과보다 크기때문에 그분들을 기념할 거라는 소리는 절대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정책이나 이념의 문제를 떠나서 공권력으로 수많은 국민의 목숨을 앗아가고 인권을 탄압한 정부는 그 어떤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만약 문재인 대표가 말한 잣대를 들이댄다면 이세상에 독재자는 없을 겁니다.
국민의 자부심을 세우는 일은 독재자들을 억지로 인정하고 기념하는 것에서 가능한 것이 아니라, 역사를 확실히 바로잡을때 그것을 해냈다는 자부심을 얻을 수 있고 우리 후손들에 긍정적으로 우리 역사를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문재인 대표님의 다른 부분들은 모두 지지하지만 저는 이부분만은 절대 동의를 할 수 없고, 대통령되시려면 이부분을 확실히 짚고 넘어가셔야한다고 생각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