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솔직히 히오스 최대 문제점.
게시물ID : heroes_73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emingaway
추천 : 0/23
조회수 : 1213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7/02/20 21:35:22
옵션
  • 창작글
진입장벽 너무 높음.

 그리고 그 이유는 오버워치 만든 사람들이 초보가 아니라 AOS를 꽤 해본 사람들이 만들었다는것.

 예를들어 예전에 롤 시작했을때가 생각나는데요. 정글이 있다는것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어요. 초보 입장에서는 정글 없고 라인 세개에서 그냥 싸웠으면 좋겠는데 자꾸 정글 튀어나오는데 진짜 하기 싫을정도로 싫더라구요.

 그래서 정글 돌기 시작했는데 뭐해야 할지 몰라서 또 스트레스... 또 초식이나 육식이니 따라서 다른거 잡아야 하잖아요. 지금이야 하나먹고 갱도 가고 그러는데 그때는 정글 루트 바꿔야 하나? 하는 생각 들면서도 무슨 챔을 하던 걍 똑같이 돌았죠. 갱가는 타이밍도 맨날 똑같음. 그러니 하다가 재미가 없어지더라구요.

 히오스 가서는 정글이 롤하고 비교할수 없이 중요하더군요. 심지어 라인은 거의 필요도 없어서 다들 정글몹만 잡고 다니게 되는데 히오스에 넘어오니 이 정글 도는게 만만치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몇달 하다가 그만두고 좀하다가 그만두고 반복...

 근데 제가 롤 하다 넘어와서 그렇제 초보 입장에서 보면 그냥 라인잡고 미니언 잡는게 편함 근데 자꾸 정글 가야하고 뭐해야하고 하면 너무 힘들어요. 이게 맵이 다양해서 정글 좀 안가도 되는 맵도 있고 해야하는데 뭐 죄다 정글 도는 매카니즘 모르면 라인만 잡다가 이상하게 큰 미니언들와서 타워 다 뿌개버리니.... 

 게다가 롤은 하다가 중간에 나가면 다 빡쳐서 서렌치고 나간다음에 개 신고함.

 근데 히오스는 이런 구조도 아니라서 사실상 나가는놈은 계속 나가죠. 걔네들 처벌하긴하나요? 제가 저랭이라서 그런가 나가는애들 진짜 많이 보는데. 롤도 이정도는 아니에요. 롤 하루에 한 두명 나가는거 보는데 그것도 승리가 완전 기운 상태에서 나가니... 근데 히오스는 걍 나감. 왜나가는지도 모르겠는 경우가 허다함.

 하여간 고급 레스토랑은 너무 들어가기가 힘듬. 맵중에 정글 조금 적은 맵 만들고 그 맵에서는 아이템 도입하거나 서렌도 가능하게 하는등 진입장벽을 낮추려는 노력을 좀 해야지 이렇게 게임 특성도 아닌걸 특성이라고 잡고 있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