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공감은 배척이 아니며 신고가 아닙니다
게시물ID : sisa_7272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리말쉽게
추천 : 14
조회수 : 328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6/04/18 19:24:26
옵션
  • 창작글
오늘도 보니까 "여기가 더민주 게시판입니까?" 라는 글을 누가 올리셨고 아니나 다를까 그 글은 많은 비공감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그 글을 쓰신분이 왜 비공감을 줘서 생각이 다른 사람을 배척하냐고 하시는 글을 보았습니다  

   비공감은 배척도 아니고 신고도  아닙니다. 그냥 비공감입니다. 최소한 시게에 의견을 올리실 분이라면 비공감에 민감해서 상처 받거니 발끈하지 말기를 부탁 드립니다. 

   시게의 주류 생각과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논리를 갖추고 설득을 해 주세요. 그런 글에 비공이 많으면.. 아, 아직도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들이 설득이 안 되었구마 생각하시면 됩니다. ㅠㅠㅜ 거기에 흥분해서 수준이 낮다느니, 무슨 빠들이라느니 이렇게 악성 댓글 달고 그러시면 더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물론 님의 그런 용기 있는 주장에 비아냥 댓글, 악플을 다는분은 다 같이 신고하시면 됩니다.  

  비공감에만 조금 덜 민감해져도 악플은 많이 줄어들 것 같아요. 

  현재 김종인 비판이 시게의 주류 생각 같지만 방금도 김종인 칭찬 글이 베스트를 가더군요.   그렇게 상대를 설득하는 것이 정치고 토론입니다. 

화이팅..  

 P. S: 비공을 많이 맞으면 보류로 가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운영자에게 부탁했습니다. 비공감이 아무리 많아도 다양성 존중차원에서 베스트와 베오베에 남겨 달라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