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니달리 서포터는 좋은가? 나쁜가?
=> 이미 여러번 불타올랐지만, 일주일이 멀다 하고 롤게를 불타오르게 하는 주제. 가장 자주 보이고 가장 시끄러운 주제이다. 터질 때마다 누군가 종결글이라는걸 쓰지만, 종결되는 경우는 단 한 번도 없었다.
2.랭겜은 실력인가? 운인가?
=> 니포터만은 못하지만 역시 꾸준히 올라오는 주제.
3.서포터가 시야석을 꼭 가야하는가?
=> 가끔 나오는 주제이지만 한 번 등장하면 빨리 진화가 되지 않을 경우 상당히 시끄러워지는 주제
4.OO 서포터 좋은가요?
=> 가렌, 직스, 마오카이, 마이, 신지드, 워윅등 별의별 챔프가 다 나옴. 보통은 까이고 끝나지만, 옹호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콜로세움 ㄱㄱ 니포터의 하위호환 주제이지만 꾸준히 보임.
5.성인서버 생겨야 하는가? 필요없는가?
=> 보통 주말 정도에 올라오는 주제인데, 방학이 되면서 그 주기가 짧아진거 같은 주제. 다른 주제와는 다르게 싸울 때 랭크드립 대신 나이드립이 나오는 특징이 있다.
6.똥싼 놈과 욕한 놈(or 트롤한 놈). 누가 더 잘못했는가?
=> 누군가 자기 전적이나 게임화면을 올리면서 징징대면서 시작되는 주제. 전적이나 욕설의 강도 등이 그때그때 다르므로 한 번 나올때마다 싸움이 벌어지는 정도도 차이가 크다. 이 주제로 롤게가 가장 불타오른게 최근의 서유리 사건. 서유리라는 이름만 똑 때버리면 딱 이 주제다.
7.OO, 너프로 고인이 될것인가?
=> 핫한 챔프의 너프 소식이 전해지면 꼭 나오는 주제. 챔프의 인기나 너프 정도에 따라 롤게가 불타오르는 정도도 달라진다. 최근 가장 시끄러웠던 챔피언은 라이즈.
8.노쿨일 때 최강 챔프는?
=> 사람들이 싸우는 일은 거의 없지만, 정말 꾸준하게 보이는 주제.
결론
=> 님들아 싸움좀 그만해요 ㅋㅋㅋ
그냥 한 번 생각나는데로 써봤어요. 다른 논쟁거리도 있으면 써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