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동안 상담을 좀 받느라 이제서야 보네요. 모바일로 쓰려니 갑갑해서 컴퓨터를 켰습니다.
지금까지 제 글의 대한 댓글과 갓서른둥이님의 사과문을 다보고 오느라 좀 늦었네요.
이번 일로 참 많은걸 느끼게 되네요.
새벽부터 경찰서 가기 전까지 제가 썻던 댓글들이 어찌나 찌질해보이는지 지우고 싶지만 지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오징녀에서 찌질찌질열매를 먹은 찌질오징녀 되겠죠 뭐.
정말 공포게시판에 큰무례를 일으킨거 같아 오유 여러분께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우선 경찰서에서 오래걸린 이유는 경찰이 오유를 모르더군요 ㅜㅜ
오유분들은 착하셔서 경찰관 귀에 안들어갔나봅니다.( 세분정도가 사기죄로 경찰심문을 받고 계시던터라 심장이쫄깃 )
아니 어떻게 오유를 모를수가 있지 멘붕이었구요 오유 시스템을 알아야 한다해서 오유에대해 전파하고 온 꼴이 되었네요.
가입절차부터 왜 친목이 안되는건지 이해를 못하시더군요 ( 친목이 상당히 중요한 요인이 되더라고요 )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친목질이 없는 커뮤니티에선 그분과의 만남자체가 불가능하고 접수는 가능하지만
접수를 해봤자 위에서 처리를 안해준다하더라구요
예를 들자면 제가 오유에선 얼굴이 인증( 사진 ) 또는 오유인들의 전화번호( 친목으로 몇명정도만 )를 알아야 성립 이 되거나
제가 카스나 카톡이 오픈되어있어서 오유님들이 저를 콩진 = 몇살먹는 얼굴이 오징어인 여인 임을 알아야한다합니다.
친목이 안되는 커뮤니티라 그런건 있을수없다고 이야기를하는데 못알아들으세요 그런데가 어딨냐며 -_-;; 여기 있습니다.
한참 설명해주고 한참 설명 들었네요
한마디로 저와 갓서른둥이님은 성립이 될수가 없다하네요.
긴대화를 마치고 추적추적 비도오는데 어찌나 제자신이 우스워보이던지 지금생각해도 너무 웃기네요.
분위기 좋은 공게를 저의찌질함 때문에 감정 상하신 모든 오유분들 죄송합니다.
사과드립니다.
제가 휴가 다녀온 직후라 동게에 강아지 자랑하러 오유를 켰다가 갓서른둥이님의 댓글들을 보게 되었네요.
저보다 어리신분에게 반말과 나쁜말들을 들어 찌질함의 극치를 보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갓서른둥이님글에 오지라퍼 똘끼로 첫댓글에 마음에 심란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유여러분들 에게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 말씀전하며 글 마칩니다.
사 과 드 립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