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약혐]흔한 웅진 코웨이의 고객 우롱
게시물ID :
bestofbest_71506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인의바다
★
추천 :
244
조회수 :
70044회
댓글수 :
13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2/04/24 09:06:17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4/23 22:51:54
1. 2/3월에 카드 무단 결제됨.
2. 본사에서 연락와서 해당 직원 징계 처분한다고함.
거의 한달동안 이거 신경 쓰느라 일도 몸도 정신도 혼미해짐.
내가 받은 손해는 어떻게 할꺼요? 라고 물으니
-알아서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셈...-
또 맨붕..
웅진 코웨이라는 회사의 상태임.
여러분들 카드도 확인해 보세요 웅진 쓰시는분들..
1개 카드사에서 이런일이 가끔 있다고함. 그럼 수십개 카드사 다 합치면 후덜덜...
다음은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