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노원병에 대해서 너무 뭐라고 말씀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물ID : sisa_7141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레이드데이
추천 : 2
조회수 : 42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4/13 19:12:02
솔직히 오유에서는 황창화를 찍으면 황창화가 된다고 하고
 
오유만 보는 사람들은 뭐 금방이라도 황창화 후보님이 당선될 것처럼 이야기 하는 등 근 2주동안 낙관론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진짜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 안보고 오유만 하는 사람들은 노원병이 마치 좀만 더하면 황창화가 될수 있을 것이다 라는 맹신에 휩싸이게 됩니다.
 
황창화 후보 물론 좋은 후보긴 합니다. 근데 너무 이준석, 안철수 같은 네임드와는 달리 인지도가 너무 부족했습니다.
 
황창화? 저도 사실 오유에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황창화 검색해도 결과는 많이 안나옵니다. 
 
저 노원병 삽니다. 노원구에만 27년을 살아왔습니다.
 
주변사람들 황창화가 누군지 모릅니다. 제 주변 사람들 20대들 대다수는 좋은 의미로든 나쁜 의미로든 안철수와 이준석 후보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표 끝나고나서야 말씀드립니다만 저는 황창화 후보를 찍었습니다. 하지만 황창화 후보가 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현실도피하며 오유내에서만 황창화가 될것이다, 바람이 불고 있다 하고 있지만 현실은 출구조사 50퍼 안철수 후보입니다.
 
 
 
지금은 다행히도 민주당과 정희당 등 야당이 굉장히 선전하고 있어 오유에서도 크게 이슈화 되지는 않겠지만
 
만약 이번 선거에도 야당이 패하고 여당이 과반수를 차지했으면 오유 사람들은 먹잇감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 중 제일 만만한 것이 선거 전까지 오유 내에서 가장 큰 이슈들 중 하나 였던 노원병 지구가 되겠죠.
 
그럼 이제 또 오유 유저분들은 노원병 사람들을 일컬어 노원병신들이다 손가락질 하겠죠. 니들은 지금 진짜 정당이 어딘지 모른다고, 간철수 빨아줄줄만 아는 빌어먹을 동네라고 매도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유는 선동에 굉장히 취약합니다. 유저분들은 또 노원병을 까기 시작하겠죠. 오유 전체 글 검색에서 "노원"이라고 검색하니 벌써부터 그럴 조짐이 보이려고 하네요.
 
제 주변의 노원병 이웃, 가족, 주민들은 전부 가 될만한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준석 후보는 너무 젊고,
황창화 후보는 인지도가 너무 적습니다.
 
그럼 남는 것은 안철수 후보 뿐입니다.
 
더민주에서는 노원병에 내보낼 인물을 황창화 후보님이 아니라 좀 더 인지도 있는 강한 분을 배치해 두셨어야 해요.
 
그냥 저는 그게...안타까울 뿐입니다.
 
부디 노원 병 지구에서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왔다고 뭐라 하지 말아주세요.
일만 명의 사람들은 제 각자 일만 가지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지지하는 당과 다른 당이 당선 될것 같다고, 자신이 맘에 들어하지 않는 사람이 당선되었다고 해도 그를 뽑아준 사람들을 비판하시되, 비난은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