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올렸었는데 사진 수정이 안되서 다시 올립니다ㅜ!!.
사건은 세상 모든 짐을 떠안은거 같았던 월요일을 마친 퇴근길이어씀돠.
본인은 울산 번화가 삼산에 볼 일이 있어 차로 이동 하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였슴돠.
그리고 볼 일이 있어 걷고 있는데 뒤에서 무언가 퉁!! 하는 겁니다 돌아보니 주차중인 모닝이 주차되어있던 스파크를 쳐박아씀돠.
일단은 보는 눈도 많고 본인도 할일이 있었기에 번호 4자리만 적어두고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니 아직 그대로입니다.
음.. 본인도 이렇게 당한게 두어번 되기에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혹시 전화를 하고 기다리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으로..... 생각하는 순간!!!! 자리를 뜹니다 ㅡㅡ.
디졌어.
바로 스파크로 가서 전화를 걸었죠. 안받습니다. 다시 걸었죠 받습니다. 아저씨가 바로 내려오신다고 하십니다.
만나서 설명 드리는데.. 이 분... 좀 순둥순둥하시다고 해야 할까요.. "음.. 이걸 어쩌나.. 어떻게 해야하나.." 라고 하시기에 제가.
"고쳐야죠 무조건 고쳐야죠 여기 보세요 문짝에 페인트 다 벗겨져서 철보여요!!"
라고 하니 .
아저씨ㅡ"아 그럼 이거 수리는 어떻게 누가...."
나ㅡ"가해자 보험사에서 해줄겁니다. 지구대에 전화하시면 접수 안되니까 남부 경찰서로 가셔서 신고접수 하셔야 할겁니다."
등등 세세한 상황을 아는대로 설명드리고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생각이 나서 전화 드려서 "블랙박스 있으시던데 충격감지 따로 녹화되어있을수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라고 하고 왔습니다 움하ㅏㅏㅏㅏ
3일 지났는데 신고하시고 보상 받으셨을런지..ㅜㅜ 새차라고 하시던데 ㅠㅠㅠ
무튼!! 뺑소니 좀 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