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썩은나라..... 우연히 발견한 기사때문에 구글링 하다보니 까도 까도 끝이 없어요. 양파가튼
멘붕중....
오유님들 이런거 안좋아 하시는거 아는데....
제 노력이 가상해서라도 읽어주시면 안되요?..ㅠㅠ
진심.... 이 더러운 나라........ 대단함.......
이런걸 조사하게 된 이유도 하단에 있으니 귀찮아도 좀 봐주세요 ㅠㅠㅠㅠ
http://news.hankooki.com/lpage/society/201309/h2013092516212222000.htm
진도 VTS해킹사건 2년 6개월 만에 실체 드러나나
이 VTS 수리를 맡은 목포 대양정보통신이 진실을 밝혀내고자 끈질긴 싸움을 벌인 결과다.
인근 VTS 유지 보수를 하는 이들은 불법으로 진도 VTS 시스템에 접속, 파일을 삭제해 레이더 사이트 작동을 멈추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이들이 3차례 불법 접속한 시간과 파일 삭제 기록 등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 생략 ----------------------------
<세월호참사> 진도VTS '고의 장애' 업체와 또 계약
----------------------------- 생략 ----------------------------
2번째 기사에 인용된 부산에서 불거진 VTS 공급업체 비리사건 판결문
- 요약. 부산 모 경찰서의 경사가 C 업체와 손잡고 비리에 대한 압수수색정보를 미리 알려줌.
1,600만 원 상당의 금품과 향응을 제공받은 증거등을 토대로 / 징역 1년 6월 및 벌금 45,000,000원 선고 /
- 접대받았다는 경찰은 부산광역시장 표창까지 받은 이력
구글링하다가 접한 기사.
이걸 보고...... 나쁜 생각을 잠깐 했어요.
진도VTS에 대한 의혹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유지보수업체가 어디일까 매우 궁금했습니다.
지금도 [ 대양정보통신 ] 에서 유지보수를 하고 있을거라 추측됩니다.
1. 소설(이라고 표현할게요)처럼, 진도VTS 교신기록이 조작되었다면 대양정보통신도 관계되있을 확률이 크다고 봅니다.
VTS기록이 공개되지 않은 며칠간 해경과 대양정보통신, 음성편집하는사람 등이 합작한 작품일테니.
만약 그렇다면 대양정보통신 관계자 분들 양심을 버리지 말고 진실을 규명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