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는 대선에 대한 욕심이 있는게 아닙니다. 그냥 야권이 망가지면 되는 애에요.
여당이 집권해도 지 삶은 윤택해요. 지랄하다 운좋아서 대통령되면 마당 쓸다 돈 줍는 격인거죠.
지금 쟤를 과대평가해서 대선주자를 꿈꾸는 철부지로 생각하고 접근하니 씨알도 안먹히는 겁니다.
국민의당인지 뭔지 개부랄티 같은 애들이 엿같지만 제일 불쌍한 애들이에요.(측은지심은 안듬)
선거보전비용도 장담할 수 없는데 미친 개 한마리 발광하는거에 자신의 인생 걸고 달려 들고 있으니 병신년에 병신이 나신거죠.
철수 쟤는 야권에서 누구도 감당 못해요. 이명박 정도가 나서서 "야 그만"(단호) 해야 멈추는 애란 겁니다.
아직도 야권에서 이 사실을 간과하면 안철수 쟤는 절대 감당 못합니다. 당근과 채찍이 먹히지 않는 이유가 이런겁니다.
제 1 목표 : 야권의 분열
제 2 목표 : 여당이 집권해도 좋지만 기회의 틈을 잘 잡아서 대통령 되면 좋고.
저런 애한테 아직도 대권에 미친 삼척동자 취급을 하고 있으니 답이 안나오는 겁니다.
쟤는 타인을 돌보지 않아요. 국민? 관심 없어요. 대권 꿈꾸는 애가 기자들 상대로 질문도 안받고 지 할말만 한다? 수시로?
쟤는 명분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 없는 애입니다. 이걸 이해하지 못하고 자꾸 대선에 미친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 취급하면
쟤가 하는 모든 행동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을 수 없어요.
"야권분열만이 목적이구나!" 납득하시는 순간 쟤가 하는 모든 일들이 납득이 가시게 될겁니다.
김종인이 안철수를 옳아멘다? 택도 없는 소리. 이명박이 아니면 그 누구도 저 꼬장 멈출수 없습니다.(명 견이라 보심 됩니다)
헛소리 같죠? 단일화를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밀실도 아니고 공식화 하는 놈이에요.
저런 놈이 대권을 꿈꾼다? 흠... 미꾸라지를 뱀장어로 보니 아니 그것도 전기 뱀장어로 보니 답을 못찾는겁니다.
밖으론 국민들 혈압 오르게 해서 정치혐오 일으키고 안으론 국민의당에 자리하나 잡자고 찾아온 노숙자들
선거자금보전 못받아서 무너지는거? 관심 없어요. 어떻게든 정권타도(명박근혜) 할 여지만 주지 않으면 쟤는 그냥 성공인겁니다.
야당의원보다 여당의원과 더 친한 애에요. 이명박 정권 시절 명박이 밑에서 간부직 7개를 석권한 놈이란 말입니다.
나 같은 일반인도 아는걸 왜 저들은 모르는건지 아님 모른척 하는건지... 조중동 종편에 놀아나는거 보면 참...
아.. 물론 님들도 너무 갔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말입니다. 철수를 납득 하려면 철수 입장에서 상식적 생각 말고 미친놈 되어 보세요.
출처 |
과대망상일지 진실일지 곳 밝혀지겠죠? 라며 답답해 하는 내 우동사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