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강봉균 "野, 변화 어려운 집단…'낡은 진보'로 뭉쳐"
게시물ID : sisa_7012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황금함대
추천 : 5
조회수 : 516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3/28 21:57:05
강봉균 새누리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자신이 몸담았던 민주당 계열의 야당을 향해 "근본적으로 변화하기 어려운 집단"이라고 맹비판했다.

강 위원장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대 총선 공천자대회에서 자신을 "민주당 계열에서 3선의원을 지내며 10년 동안 있었던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는 "그 싸움에 몸서리를 쳤다"며 "30년 전 정치 민주화할 때의 사고방식, 지구상에서 사라진 낡은진보를 무기로 자기들끼리 똘똘 뭉친사람들이 당 지배하는 구조를 깨기 어려운 정당"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강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기초연금 월 30만원 확대' 공약을 포퓰리즘으로 규정하며 쓴소리를 이어갔다.

그는 "노후대책이 된 사람들에게 10만원 더 준다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 복지 혜택인가. 더민주는 하나도 변한게 없다"며 "4년 전에 선거에서 표를 사기 위해서 보편적 복지, 무상복지를 내놓았다. 이번 선거에서 '그때 공약이 무리했다'는 식의 변화는 하나도 보여주지 않고 있다. 이게 다름아닌 포퓰리즘이라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
 
장관 강봉균 이미지
강봉균....  전라북도 군산시(제 지역구입니다ㅠㅠ)에서 18대 총선까지 3선을 한 국회의원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6.4지방선거부터 투표권이 있었기에 이 사람에게 투표하지 않았고 손목을 자르고 싶다는 후회도 없습니다.
 
그렇지만 민주당 공천 받고 27만 시민들이 찍어주었건만 조경태처럼 새누리로 가는 걸 보니 참 씁쓸하네요;;
 
---------------------------------------------------------------------------------------------------------------
 
p.s. 사람으로 태어나서 어떻게 새누리로 정치를 하나ㅉㅉ
 
      정보가 부족하거나 처음부터 잘못 교육받고 속은 '선천적 새누리'는 이해라도 가지만
 
      산전수전 다 겪고 민주진영 배신때리고 변절하는 '후천적 새누리'는 평생 용서 불가!
출처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32815165965765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