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속보] 北 "朴대통령 공개사과 안하면 청와대 타격" '최후통첩장' 위협
게시물ID : sisa_7002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4
조회수 : 1299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6/03/26 20:47:04

북한은 26일 우리 군의 북한 핵심시설을 겨냥한 '정밀타격훈련' 등을 거론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이 공개사과하지 않으면 청와대를 타격하겠다고 위협했다.

북한 인민군 전선대연합부대 장거리포병대는 이날 '최후통첩장'을 내고 "우리의 선군태양에 대해 해치려 는 것은 용서받지 못할 죄악"이라며 "천하역적 박근혜와 그 패당은 만고대역죄를 저지른 데 대해 북과 남, 해외의 온 민족 앞에 정식 사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또 "박근혜와 그 패당은 천인공노할 핵심부 타격을 고안해내고 그 실행을 꿈꾸려 한 만고 죄인들에게 즉시 가장 참혹한 형벌을 가해 온 민족 앞에서 가차 없이 능지처참해버려야 한다"며 "우리 군대의 최후통첩에 불응해 나선다면 전선대연합부대 장거리포병대는 무자비한 군사행동에로 넘어가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

이어 "무섭게 격노한 우리의 집중화력 타격권 안에 청와대와 반동 통치기관들이 들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했다.



북한소식 전문 티비조선발 속보 입니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3&aid=000315815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