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청래, "박근혜·김정일 비밀회담 먼저 공개" 요구
게시물ID : humorbest_7000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불광동휘발류
추천 : 68
조회수 : 3806회
댓글수 : 7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6/22 00:49:09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6/22 00:20:18
정일이 보내준 전용기 타고 가서 도대체 무슨 회담을 한건지
 
"김정일 위원장님은 대화하기 편하고 신뢰할만한 분이세요"
 
이 말의 의미가 뭔지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밝힐것을 원한다
 
 
정청래, "박근혜·김정일 비밀회담 먼저 공개" 요구

"1시간 동안 무슨 대화를 나눴는지는 1급 비밀이 아니니 이것부터 밝혀야


민주통합당 정청래 의원이 30일 2002년 당시 김정일 국방위원장과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간 비밀회담 내용을 공개하라고 촉구했다.

2007년 남북정상회담 당시 노무현 대통령의 서해 북방한계선(NLL) 발언 관련 의혹이 지속되자 이에 맞불을 놓은 셈이다.

정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제24차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해 "2002년 5월 10일 백화원 초대소에서 민간인 신분으로 박근혜 의원이 김정일 국방위원장과 단독 1시간 비밀회담을 가진 적이 있다"며 "사전에 허가를 맡고 만난 것이 사실이지만 사후에 무슨 대화를 나눴는지는 통일부에 상세하게 보고되지 않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NLL발언 의혹을 제기한 새누리당 정문헌 의원과 박 후보를 향해 "1시간 동안 무슨 대화를 나눴는지는 1급 비밀이 아니니 이것부터 밝혀주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어 "사후보고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국가보안법상 최고형도 내릴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질의에 국정원장은 시인도 부인도 하지 않고 뭐라 말할 수 없다는 곤혹스런 답변으로 일관했다"며 "이 부분에 대해 새누리당의 진지한 답변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 참조 : 뉴시스박대로 기자님(10. 30)
 
아울려
이명박이 쪽빠리 섹휘들과의 회담에서 독도를 언제 어떻게 넘겨주겠다고 한건지
회담내용도 다 까발려보자...
 
이제 드디어 때가 왔군. 문재인님이 그동안 도광양회(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림)하시느라 답답하셨은 텐데, 그만큼 더 임팩트있게 맞설 준비를 하셨으리라 믿고 응원합니다! 부끄럽지 않은 나라에서 살고 싶은 소시민이 동참합니다. 화이팅!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