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싸워라! 짝!! 싸워라! 짝!!
게시물ID : sisa_6921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원조잡초
추천 : 16
조회수 : 901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6/03/17 14:47:10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17일 비박 학살 공천 추인을 거부하자 청와대가 격노하며 김 대표와 결별 방침을 정했다는 보도가 나와, 일파만파의 파장을 예고하고 있다.

청와대 사정에 정통한 한 여권 핵심 관계자는 이날 <문화일보>와의 통화에서 “청와대는 김 대표가 공천 심사안을 보류한 것을, 청와대를 향한 정면도전으로 해석하고 있다”며 “청와대는 김 대표와 더 이상 같은 길을 걸을 수 없다고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청와대는 당 대표가 공천과 총선을 망치고 있다고 판단한다”면서 “자신의 정치적 이미지를 위해 ‘소탐대실’을 하는 것”이라고 김 대표를 맹비난했다.

그는 “김 대표가 갈 데까지 가보자는 뜻을 드러낸 것”이라며 “청와대와 친박계는 더 이상 김 대표와 같은 길을 걸을 수 없다”며 거듭 강경 입장을 전했다.

<문화일보>는 이같은 여권 핵심의 말을 전하면서 "청와대까지 김 대표의 공천안 추인 거부와 관련해 강한 거부감을 표시한 것으로 전해져 자칫 여권 지도부 자체가 총선을 앞두고 붕괴상태로 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며 총선전 자중지란에 따른 여권 자멸을 우려했다.

<문화>는 김 대표측 반응과 관련해선 "김 대표 측 역시 '여기서 더 밀리면 끝장'이라는 위기감이 상당한 만큼 향후 김 대표가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다"라면서 "일각에서는 김 대표가 이 국면을 타개하기 위해 당 대표직을 던지는 등의 초강수를 둬야 한다는 제언까지 내놓고 있다"며 김 대표의 대표직 사퇴 가능성을 거론했다.

-----------------------------------------------------------------------

그래 싸워라 싸워!!
피터지게 싸우다가 어느 누가 깊게 빡치면 홧김에 대선부정 공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릴지도 모르니까
새누리에서 제대로된 '변절영웅' 이 나오기를 학수고대해 봅니다. ㅋㅋㅋ
출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014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