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가 1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플래그십 세단 쉐보레 임팔라(Impala)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국내 준대형차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공략을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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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 임팔라는 지난 2004년 이래 미국시장 최다 판매 대형 승용차로
58년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한 북미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임팔라의 성공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가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한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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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 국내에 판매되는 임팔라에 적용된 프리미엄 편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
Ÿ 운전석/동반석 8방향 전동시트 및 전동식 요추받침대 기본적용(동급 유일)
Ÿ 전동식 시크릿 큐브 (동급 최초)
Ÿ 애플 카플레이 지원 (동급 최초)
Ÿ 앞좌석 3단 통풍시트
Ÿ 뒷좌석 3단 열선시트
Ÿ 열선 스티어링 휠
Ÿ 총 3개USB 단자
Ÿ 전동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Ÿ 톨게이트 자동 결제 시스템
Ÿ 레인센싱 와이퍼
Ÿ 스마트 시동 버튼
Ÿ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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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팔라의 판매가격은 2.5L LT 3,409만원, 2.5L LTZ 3,851만원, 3.6L LTZ 4,191만원이다.]
- 기사중 발췌
전장이 5M가 넘는 대형세단인데, 그랜져와 대결이군요;
300C나 대형 수입 세단은 좀 충격을 먹을 것 같네요.
아슬란과 가격적으로는 경쟁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