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씬해질 줄 알고 샀으나 그렇지 못해서 끝내 못입은 옷,
또는 한번 입고 계절이 지나서 입지 않는 옷 나눔합니다.
대학교 신입생이라(이미 6월이지만;;) 사복을 입어야 하는데 돈이 넉넉치 않아 옷이 많이 없거나, 기타 등등...
가급적이면 옷을 충분히 살 여유가 있는 분들보다는 새 옷을 사기 약간 빠듯한 분들에게 나눔하고 싶습니다.
제가 옷을 돌돌 말아서 박스에 담아놓고(거의쳐박아놓고...) 보관해서 상태가 약간 꾸깃꾸깃할수는 있는데,
안입거나 한번 입은 옷들입니다.
저도 생활비 부족에 시달리는 가난한 자취생이라 착불로 보내야만 해요ㅠㅠ
그래서 한벌을 착불하기는 죄송하고 하니, 7개의 옷을 나눠서 2분께 드릴게요.
나눔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1) 원하는 옷 번호 3개나 4개랑 이메일 앞자리 4글자 댓글로 달아주세요. (예)clzl으로 시작하는 이메일.
2) 제 메일 [email protected]로 간단하게 옷 받기를 원하는 이유(간단하게요!) 보내주세요.
나눔 신청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면, 한분께 몰아드릴게요.
1. 레이스치마 :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약간 노란기 도는 흰색 레이스 치마입니다. 단독으로 입기보다는 속치마용으로 샀었어요.
짧은 원피스 밑에 레이스만 보이게 속치마로 1번 입었습니다. 안감도 있고 두꺼워서 겨울용으로 적합할 것 같아요.
2. 워싱이 이뻐서 사놓고 작아서 한 번도 못입은 청반바지에요. 보시다시피 핫팬츠수준으로 기장은 짧고, 사이즈는 Large이긴 한데 바지사이즈 28 이하로 입는 분들만 맞을 것 같아요ㅠㅠ 전...fail..
3. 플래시를 터쳤더니 사진이 이상하게 나왔는데, 회색이 아니라 짙은 남색! 곤색! 주름치마입니다. 한 번 입었지만 보관을 잘 못해서 주름이 심하게 졌네요. 사진은 이상한데, 실제로 보면 입을만한 짙은 남색의 풍성한 주름 플레어 스커트에요. 한쪽은 팽팽하게, 다른쪽은 주밴드가 있어서 밴드부분 잡아당겨서 입으실 수 있어요. 정말...사진보다 괜찮아요.
4. 가을~겨울 입을 수 있는 꽈배기 있는 카키색 니트 원피스에요. 속치마 있습니다. 저는 1번 입고 짧아서 포기했어요. 위에는 붙고 아랫부분은 사진처럼 퍼지는 플레어형식이라 날씬해보여요. 키 165이상 분들한테는 너무 짧아요ㅠㅠ
5.
5. 몸에 달라붙는 검정 레이스 원피스입니다. 사놓고 한번도 안 입었어요. 저는 비록 안입었지만 검정레이스에 살짝 비쳐서 입으면 없던 섹시함도 생길것 같네요ㅋㅋㅋ긴팔인데 오른쪽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팔부분은 망사만 있습니다. 우왕ㅋㅋㅋ 이것도 165cm미만 분들 추천해요.
6. 꽃무늬가 예쁜 분홍색 레이스 원피스에요~ 이것도 사놓고 한번도 못입었어요ㅜ.ㅜ 무늬 자체가 화사하고 어깨부분에 약간 뽕?도 있고, 밑단에 레이스처리가 되어있는 좀 공주님 느낌 옷이에요. 역시 키 크신분들은 죄송해요...너무 짧을 거에요.
7. 실제로 보면 색감이 굉장히 예쁜 아이보리+다홍빛 원피스입니다. 사진보다는 형광빛이 약해서 덜 부담스러워요. 민소매고, 아랫부분 튤립형식으로 모아져있어서 이것도 몸매를 그나마 예뻐보이게 할 수 있어요! 새옷...입니다..
+
+ 이 옷은 한번 입은 검정 멜빵치마인데, 뒤에 지퍼 밑단부분이 뜯어졌어요. 왜냐면 제 살때문에요^_ㅜ 옷 나눔받고싶으신 분들 중에 옷 꼬매실 수 있으시면 혹시 가져갈 분 계신가해서 올려봐요. 저는 바느질 손고자인데 바느질만 하면 될것같아서...하자있는거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뜯어진거 올렸다고 욕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