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별 이유는 없고 그냥 최근에 산 화장품 후기
게시물ID : beauty_688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레이린♬
추천 : 7
조회수 : 110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5/14 02:21:55
옵션
  • 창작글
* 반도의 흔한 지성. 봄/가을시즌에 고통받는 수분부족형.
* 어쩌다보니 더샘이 많지만 여러분의 기분 탓입니다.
* 웜톤, 21호....? 정확히 따지면 22호가 맞을 거에요. 21호가 밝습니다 엌....
* 뷰게 들어오자 있는 말대로, 닝바닝 케바케입니다.
* 스킨케어 외 제품군은 여러분의 모니터, 믿을 수 없는 제 휴대폰 카메라, 보정한다고 해도 사람에 따라 인지하는 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발색하러 가보세여!


20160514_020609.jpg


더샘 하라케케 토너
지금 설명하는 것 중에서 유일하게 본인 돈으로 사지 않은 것. 얼마 전 공유이벤트 당첨되서 받았습니다. 
젤형이라 신기합니다. 온라인몰 설명대로, 손등에 올려놓고 뒤집어도 안떨어집니다. 
지성용이라고 뼈저리게 느낀 게 시크릿키 토너를 바로 얼마 전에 시키고 이게 와서 엄마(건성) 쓰시라고 드렸더니
한 번 쓰시고 곧바로 얼굴 빨갛게 되고 뭐 나고 그러셔서 곧바로 저한테 돌아왔습니다.
이제 토너는 1년간 걱정없네요.

저는 뭐 나지도 않고 그냥 잘 쓰고 있습니다. 젤을 뭉개면(표현이 그런데 이것말고 적절한 표현이 없어여...) 흡수가 됩니다.
건조함의 느낌은 바로 밑에 있는 시크릿키 토너보다 나은 거 같아요. 둘 다 날아가는 느낌이 있지만 하라케케 쪽이 덜합니다.

시크릿키 토너(로즈, 위치하젤, 밀크)
가성비 돋는다는 그 토너. 배송료에 맞춰 시켜봤습니다. 로즈는 장미향 뿜뿜인데 개인적으로 좀 심하다고 생각해요ㅠㅠㅠ
이전에 쓰던 게 폴라초이스 쪽이기도 했고, 향이 강한 건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취향인지라.
로즈와 위치하젤은 괜찮은데, 밀크가 의심스럽습니다. 셋 다 뜯어보고 하나씩 써봤는데 얘만 약간 민감하게 반응하는 거 같아요.

더샘 대나무 수딩 젤
세일시즌에 뭐사징? 뭐사징? 이러다가 글 보고 산 젤. 시원합니다. 겁나 시원해요.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은... 조금 무리인 거 같습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몸에도 쓸 수 있어요.
제가 몸에 열이 많기도 하고 특히 팔이 그런 게 심해서 발라보니 워우우 시원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라고 쓰여있는데 진짜 한 번 그렇게 사용해보시면 어어어어엄청 시원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20160514_020747.jpg
20160514_020844.jpg
20160514_020847.jpg
Untitled-1.jpg

더샘 샘물 블러셔(오키드 루머, 네이키드 피치)
* 홈페이지랑 너무 색이 달라서 상세샷 소환
구매하고 나서 속으로 한 혼잣말이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발색 찍는 사람 누구야?!"
달라요. 진짜 달라요. 오키드 루머는 붉은끼가 조금 더 돌아서 완전 쿨톤만 쓰지 않아도 될 거 같고,
네이키드 피치는.... 네 예쁩니다. 그냥 예쁘네요. 겁나 예쁩니다. 사진 보정이 좀 틀어졌는데, 사진보다 좀 더 화사합니다.
그러니까 홈페이지 발색샷 찍는 분을 깝시다.

더샘 아이섀도우 아몬드크림치즈
예쁩니다. 끗. ?!

루나 스키니 아이래쉬 컬러
곡률이 잘 안맞아서 산 작은 컬러... 인데...
제가 이걸 3월에 샀단 말이죠? 근데 이번달에 가습기 그게 터졌네요? 망할?
성능 자체는 그럭저럭. 이런 사이즈의 컬러를 찾기도 힘들지만...
하아...........

미샤 아이프라이머
vdl이 유명한 건 알지만... 세일.... 이니까... 5천원 차이나니까 그러면...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습니다.
전에 립프라이머 얘기 있던 글을 봤는데, 아이랑 립은 리무버를 공유하니까 립프라이머도 그래도 되는 거 아닐까? 하고 생각했지만...
과연 그럴 지는 저도 잘 모르겠으니 제가 언젠가 실험을 해보겠습니다.


20160514_020641.jpg


미샤 밀키제이드, 마린글래스
얼마 전 1+1 행사로 산 것. 마린글래스는 실은 덤 개념이고 밀키제이드가 궁금해서 사봤는데...
단독으로 바르는 것도 괜찮겠지만, 단색 위에 바르면 다른 색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재미있더라고요!
물론 실패작도 나올 수는 있겠지만 차차 찾아가는 수밖에...
마린글래스는 보라보라해서 샀는데 글리터 네일인 건 알지만 그다지 보라하지만은 않네요.

어퓨 보랏빛먼지행성, VL05
밀키제이드를 사러 간 것과 비슷한 이치로 보랏빛먼지행성을 사러 갔습니다.
음..... 1+1도 아닌데 VL05는 왜 산걸까요(먼산



원래 아이섀도는 그다지 살 생각이 없었어요. 팔레트로 4개(하나씩 사서 넣은 것 하나, 하나 자체가 풀세트인 것 세 개)나 되서;
근데.... 크림치즈... 예쁘다... 흐읍... 아이프라이머랑 쓰면 더 존예해요 흡....
변태같지만 예쁜 걸요 어쩔 수 없어여 하악!

이상 잠 오긴 글렀겠다 생각나본 김에 써본 후기였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