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뷰게에서 영업당한 화장품정리대 질렀어요!
게시물ID : beauty_686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카체
추천 : 19
조회수 : 1381회
댓글수 : 31개
등록시간 : 2016/05/13 15:56:33
a01.jpg
a02.jpg

두개 사서 조립했어요! 생각보다 튼튼. 크기는 가로 28cm 정도로 그렇게 크진 않아요.
동생도 하나 챙겨주느라 2개 주문했어요.

분홍색 갖고 싶대서 단색은 동생 주고 전 꽃무늬로!

화장대정리대가 왔으니 정리할 겸...

















나눔.

정리대 자랑은 사실 훼이크였습니다. 원래 이 글도 어제밤에 쓰려 했는데 뷰게가 너무 나눔 폭발이어서... 'ㅁ'
뷰게 초창기부터 나눔하고 싶었는데 집에 여자만 셋이라 안 맞는 제품이 있으면 서로 나누거든요.. 그래서 나눔할 품목도 적고 ㅜㅜ
너무 소소한 나눔이라 조금 걱정스럽지만...



a03.jpg

1. 빅토리아 시크릿 바디미스트 바닐라레이스: 바닐라+머스크 향이라는데 전 바닐라 향도 잘 못느끼겠고 그냥 맘에 안 들어서 처음 받고 한번 시향하고 보관만 했어요. 어딘가에 완전 새거인 바디로션도 있을텐데 주말동안 찾을 수 있으면 같이 보내드릴게요. 향 아시는 분이 신청하시면 좋겠지만 다른 빅시 바디제품에 비해 인지도도 별로라서 받아보시고 마음에 안 드시면 친구 나눠주거나 재나눔하셔도 괜찮아요! 안 맞는 향은 안 맞은 거! 어쩔 수 없는 거!

2. 페리페라 홀리 딥 쥬얼팟 9호 보석보다 빛나는: 사놓고 발색 한 번 보고 한번도 안썼어요. 아래 사진에도 뜨겠지만 뚜껑에 한 뭉텅이 묻어 있는데 저 배송받았을 때도 저 상태였어요.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냅뒀습니다. 무배 맞추려고 추가했던건데 같은 계열 펄제품이 꽤 있어서 나눔해요.

3. 마죠리카 마죠르카 싱글 섀도우: 뒤에 알 수 없는 일본어와 GD822 쓰인걸로 봐선 색상 번호인듯 해요. 졸업 사진 찍을 때 쓰겠다고 샀는데 (대체 졸사 찍는데 왜 금 빤딱빤딱 섀도우를 집은건지 과거의 나 이상해) 집에서 화장 딱! 한 번 해보고 모셔두고 있어요. 전 금색 황동색이 안 어울려요 ㅜㅜ 안 그래도 노란데 바르면 더 노란 빛이 나요.

4. 미샤 트리플 섀도우 3호 모카 베이지: 작년에 1+1때 2개 준다니깐 하나더 집어왔는데 이건 발색 손등에만 해보고 한 번도 사용을 안했어요! 손이 안가요...

5. 스킨푸드 과일주 네일 자몽주: 예뻐요! 한 번 발라봤어요. 입구에 조금 굳은 거 묻어있는건 제가 입구에 덜어 쓰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거에요! 올해 샀어요. 매우매우 새거! 하지만 네이키드 로즈 사고 나선 그것만 발라서 괜히 가지고 있어봤자 굳기만 할 것 같아서 나눔합니다.

6. 클리오 버진키스 머시기 립 리무버: 클리오 3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으로 받은 휴대용 립 리무버에요. 제 예전 글 중 클리오 제품 구매후기 맨 아래쪽 보시면 후기 있어요. 후기글 쓸 때 한 번 썼고 그 다음에 딱 한 번 궁금해서 립에 써봤는데.. 이거 짜요. 먹으려고 먹은게 아니라 립제품 지우려면 그 과정에서 조금 먹어질(?) 때가 있는데 맛이 엄청 짜요.

*7. 맥 스트롭 크림/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 소분: 테스트 해보고 싶으시면 댓글에도 적어주세요. 렌즈통에 조금씩 담아드릴게요. 이건 필요하신분들만 댓글에 꼭 따로 언급해주세요!




a04.jpg
a05.jpg

위에 뚜껑에 묻은거 확인해주세요.
아래 발색샷 쥬얼팟-마죠르카-미샤 순서입니다.
쥬얼팟 펄은 훨씬 더 영롱해서. 금펄 빤짝빤짝 
형광등이라 발색샷 너무 구려여 ㅜㅜ






a06.jpg

약간의 샘플들.
이솔은 거의 재주문 제품이라 샘플 필요없어요. 살결수, 갈락토미세스 앰플, 얼마전 핫했던 레티놀 마유오일 입니다. 며칠전에 받아서 따끈따끈한 샘플이에요.









a07.jpg

그리고 뭔가 너무 부족해서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와 이브로쉐 옐로피치 향수 소분 나눔해 드려요.

랑방 아르페쥬는 너무 대중적이고 인기있는 향인데... 전 이 향이 정말 별로에요 ㅜㅜ 머리 아프게하는 향....
마음같아서는 통째로 나눔하고 싶은데 선물받은거라.. 심지어 선물한 장본인이 같은 지붕아래 살고 있어서... 가득가득 담아 드립니다.

이브로쉐 옐로피치는 그냥 복숭아향이에요! 예전에 이효리가 쓴다고 해서 유명해졌던거 같은데 전 복숭아 덕후라서 일단 복숭아향이라면 한번 씩 사보는 습성이 있어서.... 이것도 가득 담아드릴게요. (방향제 같다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플러스 굴러다니는 샘플들 있으면 더 찾아서 넣어드릴게요. but 별거없음주의 ㅜㅜ







방문수나 글댓글수 조건은 따로 없지만 뷰게 글/댓글 목록 조금 살펴봅니다. 뷰게 활동 하시던 분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신청은 오늘 밤 12시까지 댓글로 받고 추첨은 1시간내로 올릴게요. 바로 확인해주시면 좋고 아니면 내일 오후12시까지 확인하실 분만 꼭 신청해주세요.
왠만하면 월요일에 바로 발송하겠지만 며칠 늦어져도 괜찮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그리고 원래 후기 필수 안 할라고 했는데, 어제 뷰게 리젠 좋아지는거 보니깐 되게 즐거워서.. 뷰게 글리젠에 보탬이 되고자 짧게라도 후기 작성해주실 분만 신청해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