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선진당 있던 시기에 대전충청은 자유선진당 텃밭이었고 일부 민주, 새누리가 먹던곳이었죠.
자유선진당에서 극히 일부만 현 더민주로 들어왔고 나머지는 새누리에 합병됐죠? 이 상황에서 이해찬 쳐내면 그 의석을 대체 누가 챙겨갈거라 생각하는겁니까?
대전, 세종쪽에서 현 더민주가 항상 병신같이 2등도 아닌 3등(자유선진당이랑 현 새누리가 1~2등 다투고 3등 쩌리가 현 더민주였습니다.)에 위치하고 일부 의석만 간신히 후보빨, 문재인 총선 지원빨로 연명하던곳인데 이번에도 새누리보다 떨어지는 후보들 올리고 심지어 19대 총선에서 민주당쪽 후보로 나왔던 사람이 20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하면서 전과기록 조작해서 검찰조사받느라 탈당하는 사태까지 터지는 현 시국에서 대체 대전, 세종을 무슨수로 먹을 생각입니까?
대전시당 전화해서 항의했어요. 당신들 지금 내 지역구에 온다는 예비후보 약력 설명 가능하냐고 물었습니다.
거기서도 딱히 말을 못해요. 자기들도 잘 모르니까. (사실 전과기록 조작기사가 9일에 떴고, 그걸로 싱숭생숭한거 같더군요.)
공천관리위하고 통화했습니다. 거기다도 물어봤어요. 이 후보 어떤 후보인지 약력 설명해보라고. 기사 찾아보랍니다.
씨발 이러면서 무슨 선거를 이겨보겠다고 하면서 7선의원에 14%의 표차로 압승 거뒀던 의원을 친노 표딱지 붙이고, 컷오프 후보에 들지도 않던 사람을 심사하라고 대표란 작자가 월권을 행사합니까?
저런데에 뭐 영입인사 아무나 꽂아 넣으면 당선될거 같아요? 19대 총선에서 세종시로 분류된 지역구가 18대 총선에서 공주시 연기군으로 분류되었던 지역인데 18대 총선때 심대평이 자유선진당 명찰차고 2등과 거의 40% 표차로 압승했던곳입니다. 후보 이름값으로 일궈낸 의석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라고요. 이해찬 컷오프한다 치고 이런데에 대체 누구 보낼겁니까? 이제 다음 지선때는 안희정지사도 쳐내고 다른사람 넣겠네요? ㅋㅋㅋㅋㅋ
내 눈엔 자유선진당 텃밭에서 힘들게 일궈낸 의석 날리고 싶어서 안달난 병신들로밖에 안보여요.
그리고 그 도미노는 분명 대전충청에서도 이어질겁니다.
그렇고 정청래 보좌관 말대로 힘들게 일궈낸 지역구인데 거기다 아무나 꽂아넣으면 다 당선될거 같나.....
진짜 선거 이길생각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