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종인, 정청래 컷오프 반발세력 피해 미팅 장소 급변경
게시물ID : sisa_6848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코코로코
추천 : 11
조회수 : 1123회
댓글수 : 37개
등록시간 : 2016/03/11 10:47:14
옵션
  • 펌글

가지가지하네 씨발 진짜

 
http://m.hankooki.com/m_dh_view.php?m=&WM=dh&WEB_GSNO=6239825
 
정 의원에 대한 컷오프는 결정에 이르기까지 숱한 진통을 거쳤다. 공관위원들은 격한 토론 에도 뜻을 모으지 못하고 가·부 투표로 결론을 내렸다. 다른 의원에 대한 투표 결과는 전날 확인했지만, 정 의원 투표 결과만은 이날 개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마저도 위원들이 확인하기 두렵다는 듯한 반응을 보여, 홍창선 공관위원장 혼자서 확인했다는 후문이다.
 
(전략)
 
김종인 대표는 이날 저녁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서 청년들과 호프미팅을 할 예정이었지만 정 의원 지지자들이 온다는 소문에 서대문구 창전동으로 장소를 급하게 변경했다. 한 때는 행사 취소까지 검토됐으며 새로운 장소는 일부 기자들에게만 공지됐다.

호프미팅에 참석하는 길에 기자들과 만난 김 대표는 물갈이 폭이 생각보다 작다는 질문에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뭐 벌써 그런 이야기를 하느냐"고 반문했다.
 
ㅡ 그리고 다른 기사의 호프미팅 현황을 보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7090505

김 대표는 "청년층이 정치에 관심 없다. 누가 되든 나랑 무슨 상관이냐는 식으로 투표장에 오지 않는다"며 "정치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정치를 잊고 사는 건 머리를 비우고 사는 것과 같다. 누가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김 대표는 이날 더민주 서울시당 대학생위원회 소속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등 10여명으로부터 그들의 고민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관 비대위원, 이철희 전략기획본부장, 김빈 청년비례후보 등도 함께했다.
 
...개씨발...
출처 http://www.ddanzi.com/free/8108117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