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테러방지법]을 무리하게 통과시킨 진짜 이유...........
게시물ID : sisa_6794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회오리바람
추천 : 18
조회수 : 1289회
댓글수 : 28개
등록시간 : 2016/03/04 10:38:00
옵션
  • 창작글
 
테방법 표결.png
[이미지캡쳐=오마이뉴스]
 
 
개인적으로 소설을 접해 본지가 정말 오래 되었지만, [테러방지법] 통과와 관련된 소설 한 편을 써 봅니다.
 
 
Q. 9일간 지속된 야당의원들의 피를 토하는 [필리버스터]에 이어 국민들의 온갖 비난을 감수하면서도 새누리당은 [테러방지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무리수를 두는 것일까요?
A. 답은 간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신들의 목숨줄이 달렸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다시 말해서 [테러방지법]은 4.13총선을 겨냥한 맞춤형 법안이라고 봅니다. 즉, 누가 보더라도 총선에서 새누리당이 다수 의석을 차지못하면 수정 될 수 밖에 없는 법안입니다. 하지만 위헌소지와 엄청난 역풍이라는 무리수를 두면서까지 직권상정에 이어 단독으로 통과시킨 것은 야구로 보면 대타나 마무리 투수처럼 마지막 승부라는 명확한 목적을 두고 처리했을 것이라는 추론이 가능 할 것 입니다.
 
 
그럼 그 마지막 승부에 해당하는 목적은 당연히 총선승리와 관련이 있겠지요. 문제는 [총선승리][테러방지법]의 연관성인데, 이것엔 엄청난 것이 숨어 있다고 봅니다. 아니 지난 총선,대선을 비교해 보면 수월하게 그 답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지난 총선,대선의 승패에 MB정권의 명운이 달렸듯이 이번 총선결과에 따라 새누리와 귀태정권의 생사가 걸렸으니 수단과 방법을 가릴 처지는 아니라고 봅니다.
 
 
지난 대선만 보더라도 과거 [3.15부정선거] 처럼 이미 들어난 국정원,군사이버사령부,십알단 등의 여론조작과 선거조작위원회가 주도한 투표조작+개표조작+전산조작의 [총체적 부정선거] 였다고 확신합니다. 결국 정권이 개입한 국가기관을 총동원한 부정선거를 다시 반복하고 그로 인하여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국민적 저항을 테러방지라는 명목으로 강압적으로 통제하기 위한 수단으로 [테러방지법]을 통과시킨 것이라고 봅니다. 
 
다음 아고라-4.13총선 투표조작도 식은 죽 먹기라 전해라.....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519351
 
 
 
또한 총선 전/후로 귀태정권의 무능과 무책임을 들어 새누리를 반대하는 [단체나 조직]을 감시하고 헌법에서 보장된 집회/결사의 자유를 옥죄는 수단으로 사용 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는 것이 부정권력입니다.
 
1.대한민국이 운명의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2.부정권력의 국민유린은 숙명입니다. 절대 스스로 멈추지 않습니다.
3.민주주의 국가에서 주권자인 국민들의 용기와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국가와 민족, 그리고 당신 가족과 당신을 위해서...................11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