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com/?sisa_866076 남인순 관련 글도 썼던 사람이고
여성징집해야한다는 입장 가진 사람입니다.
다른 게시판엔 되도록 글쓰는거 삼가하려고 합니다.
주로 사용안한다는건 제가 그 게시판 상주하는분들 생각을 잘 공유할수없을거같기 때문이기도합니다.
그래도 지금은 좀 너무한게아닌가싶어 용기내서 적어봅니다.
지금 군게 너무 감정적으로 과열되가고있는거 아닌가 조심스레 반문 던져봅니다.
눈팅중인데 시사게가 박사모니 광속차단을 하니...그 차단이랑 비공 누가 넣는지 확인 가능한건가요?100% 시사게 사람들 확실한가요?
시사게야 제가 첨 가입할때부터 타 게시판한텐 까임게시판이였어요.
n프 당시만해도 분리해야하느니 블라인드해두느니 말 많았죠.
그거 잘 알면서도 저는 그냥 적응잘하고 이용 잘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솔직히 시사게를 주로 이용하는 입장이다보니 맘이 안좋은건 사실입니다.
저도 메갈 페미 극혐까진 모르겠지만 혐오하고 싫어해요. 저도 20대 남성이고 군게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이야기 공감하는 편입니다.
남인순 영입되고 좀 멘붕이긴 했습니다.. 심상정메갈 사태를 잘 알고 그땐 정의당원게시판 눈팅을 많이 할 정도로 관심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문재인 영입도 심각하게 봤습니다.
그래도 저 스스로는 타협점을 찾아서 지지하는걸로 굳혔지만 여러분한테 그걸 강요할 생각도 이해해달라고도 안할거에요.
이 부분이 삶의 직접적인 영향이 있고 관심이 많던 분야면 지지철회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처음 군게 베오베 올라올땐 다른 여성 오유저도 많이 글도 쓰고 같이 서로같이 위로하고 이해한다고 고맙다고 그렇게 훈훈하게 갔는데
지금은 보니깐 그런 여성오유저들마저 아예 발길 끊긴거 같습니다.
저는 이 현상이 그저 관심이 없어지고 우리문제아니니 안나선다 그런것보다 여기 게시판 분위기 자체가 못오게 만든다고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갑자기 어느순간 제목들이 자극적이게 변하면서 대놓고 여성계는 어떻고 여성에게 바라지 말자나 여자들은 어쩌고 저쩌고...
애초에 차단이나 비공먹는 분들은 글의 주제보다는 단어나 비아냥때문에 많이 당하는거 아닌가요?
지금도 시사게 광역어그로 끌면서 게시판vs게시판 구도로 몰고가려는거같아서 심히 불안합니다.
게시판에 다 같은 사람만 있는거 아니지않습니까?
제가 남인순이 영입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문재인을 지지하면 저는 그저 광신도가 되버리는것인가요?
여러분들에게도 삶의 기준이 다 다르듯이 시사게 대부분 상주하는 사람들의 기준과 여러분들 기준이 그저 다른것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비판적지지하면서 계속 문캠이든 당이든 민주종편이든 문재인카카오플러스든 민주당원 게시판이든 남성들이 받는 역차별과
여성들만을 위한 정책이아니라 다른 정책들은 없는지 남성들을 위한 정책은 없는지
아 개인적으로 꽃뱀..이라고해야하나 여튼 그런거 노리고 여성들이 남성상대로 벌이는 범죄에 대한 법률재정도 검토해줄순없냐 건의해볼겁니다.
그래서 심상정이 이번에 낸 법안 정말 맘에 안듭니다.
아마 이 글 비공 받겠지만 서로 릴렉스 했음 합니다.
저도 제 기준에서 쓴 글이라 혹여라도 제 글로 기분상하시다면 먼저 죄송하단말씀드립니다.
지적도 달게 받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