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직구한 DIM이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그저께 한 알 먹어봤어요.
생리전증후군이 점점 심해져서 최근에는 생리 첫 날만 되면 손 하나 움직이지 못 할 정도로 우울하고 무기력했어요. (친구가 보고는 놀라서 집에 데려다 줄 정도)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세르토닌 대사와 관련한 5-HTP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통관이 안 되서... 뷰게에서 추천받은 DIM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큰 기대는 안 하고 한 달 먹어보고 효과 없으면 항우울제 처방받아서 생리할 때만 먹을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우선 일주일 가까이 시작할 듯 안 할 듯 몸만 괴롭히던 생리가... DIM을 먹고 네 시간만에 시작했습니다.
더 중요한 건 생리 터지고 나서도 화장실 갈 때까지 설마설마 했다는 거에요. 생리통이 없어서!!!
게다가 그 날 제가 지갑을 잃어버려서 두 시간을 밖에서 찾다가 결국 빈 손으로 돌아왔는데도 기분이... 이상하게 좋더라고요.
바쁠 때라 새벽 5시 넘어서까지 일하는 데도 일도 잘 되고 기분도 나쁘지 않고...전 진짜 제가 미쳤낰ㅋㅋㅋ 했습니다.
효과가 너무 바로 나타나니까 살짝 무서워서 열심히 구글링해봤는데 특별히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더군요!
헤헷 오래오래 먹어야지. DIM 추천해준 모든 뷰게 분께 감사하며 저도 추천 날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