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민주 홍종학, 朴대통령 연설중 '웹툰' 봐…"朴, 자기 주장만"
게시물ID : sisa_6635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16
조회수 : 1136회
댓글수 : 29개
등록시간 : 2016/02/16 23:10:44

 

더불어민주당 홍종학 의원이 16일 박근혜 대통령의 국회 연설 도중 당 카페에 게시된 웹툰을 본 것으로 확인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홍 의원이 본 웹툰은 국민의당 안철수, 천정배 공동대표와 정의당 심상정 대표를 상징화한 캐릭터가 나오는 것으로 보아 정치풍자 웹툰으로 추측된다. 안 대표로 보이는 캐릭터는 "의석 좀 나눠갖지 형씨"라며 상대방을 윽박지르는 모습을 하고 있었다.

일각에서는 홍 의원이 공개석상인 본회의장에서 웹툰을 보는 것이 적절치 않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즉 대통령이 국회에 와서 연설을 하는데 대해 의원으로서 최소한의 예의를 갖출 필요가 있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홍 의원은 뉴시스와 가진 전화통화에서 "만화를 본 것이 아니라 디지털소통본부장으로서 제가 준비하는 '공감 카페'에 올라온 콘텐츠를 점검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홍 의원은 그러면서 "이미 대통령의 연설문을 다 보고 나서, 왜 이렇게 한심한 연설문을 썼을까 했다"고 비판했다. 

그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도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국회에 와서 일방적으로 자기 주장만 하고 갔다. 그것도 일방적으로 야당을 비난하고 돌아갔다"며 "그들은 심정적으로 유신시대로 돌아가고 싶은 모양"이라며 거칠게 비난했다.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60216n42861

http://junggam.kr/community/cafeBoardView.do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