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종걸 테러방지법 합의, 당장이라도 제명시켜야
게시물ID : sisa_6604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늙은도령
추천 : 18
조회수 : 1947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6/02/08 14:02:22

새누리당과 국민의당 세작 노릇에만 혈안이 된 듯한 이종걸이 막 나가고 있다. 북한의 미사일발사와 테러방지법은 아무런 연관도 없는데 이의 통과를 서두르겠다고 한다.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이 작자는 탈당해 김한길 밑으로 갈 것이지 왜 더불어민주당에 남아 국민의당 선거운동에 열을 올린단 말이냐? 이종걸의 미친 짓 때문에 지금까지의 더불어민주딩의 혁신 노력이 물거품이 될 마당이다.



                              PYH2015111711860001300_P2 (1).jpg



삼성을 도워줘야 한다고 말하는 등 제 정신이 아닌 이종걸이 이번에는 북한인권법과 테러방지법까지 새누리당에 협조하겠다는 것은 새누리당 세작 노릇을 넘어 더불어민주당의 뼈를 깎는 혁신에 찬물을 끼얹겠다는 의도가 아니면 설명이 불가능하다. 수많은 유권자들이 더불어민주당에 바랐던 것들과 정반대로만 행동하는 이종걸을 이대로 두면 총선에서의 승리나 선전은 고사하고 새누리당의 개헌선 저지도 막을 수 없다.



이종걸의 당무를 정지시키고 탈당시켜야 한다. 더 이상 이종걸의 행태를 지켜볼 수 없다. 김종인 위원장이 정말로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에 정치생명을 걸었다면 이종걸의 해당행위를 더 이상 묵과해서는 안 된다. 그의 원내대표 권한을 정지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수단방법을 가리지 말고 당장 실행에 옮겨야 한다. 이종걸이 입을 열 때마다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OvnmAL0 (1).png



이종걸의 모든 행태는 오로지 상위 1%의 이익과 친일수구세력의 장기집권을 위해 미국과 일본만 바라보는 박근혜의 반국가적 행태에 적극적으로 화답하는 것에 집중돼 있다. 이종걸이 더불어민주당의 원내대표라는 직위를 이용해 해당행위는 물론 국민을 사지로 내모는 짓거리를 더 이상 용납해서는 안 된다. 이러다간 국회선진화법을 넘어 모든 근로자를 비정규직으로 만드는 노동5법에도 합의할 판이다. 



김종인 위원장이 이종걸의 해당행위를 계속해서 방관만 한다면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지지를 거둘 수밖에 없다. 문재인 전 대표와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 및 정권 탈환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의 열망에 비수를 꼽는 이종걸의 행태는 어떤 이유로도 용납될 수 없다. 모든 권한을 넘겨받은 김종인 위원장이 결단을 내려야 한다. 민변이 경고한 것처럼, 이종걸의 미친 년 널뛰는 행태를 당장 멈추게 만들어야 한다.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



왜 각국 정부는 임금상승으로 돌아섰는가?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