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역대급 기린력으로 찾아왔던 던린입니다! (나눔도 했는데 아무도 신청안하심...던무룩)
본캐는 소마인데, 부캐로 검제도 키우고 있어요.
광부로 조금씩 모아서 압타도 하나하나 사서 압타세트도 맞추고 칭호도 큰맘먹고 600만골드짜리 하나 사주고...
템도 헬도 조금씩 조금씩 돌아서 에픽도 줍줍하고..(본캐 소마주느라 많이는 못돌았..아니 가끔은 검제한테 많이 초대장 몰기도 했는데 걍 안떴..)
아무튼, 검제도 소마에 뒤지지 않을만큼 애정을 쏟으면서 키웠는데...
딜표가 만족스럽게 안 나오는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ㅠ
일단 이게 제 검제 딜표인데영.. 100렙 누골에, 도핑 3물약 다 마신상태에 이기 - 도 해방시켜서 친 딜이에요.
원하는 기대치는 한 8천만..? 정도 원하는데 너무 욕심인가 생각이 들기도 하구..
제가 인지하고 있는 문제는
1. 무기가 도이다 (앞뎀때문에 대검을 끼라고 하시는데, 대검도 없을 뿐더러 끼면 쿨타임 때문에 답답할 것 같아요..ㅠ)
2. 증뎀을 챙기지 못했다.(본캐 소마는 증뎀템이 많아서 걱정인데 얜 하나도 안뜨네요 ㅠㅠ ㅂㄷㅂㄷ)
3. 증뎀크리쳐가 없다. (광부로 조금씩 모아서 살 예정..입니닷)
요정도인데, 1번같은 경우는 사실.. 대검이 뜨더라도 끼고 싶은 생각이 없달까요 ㅠ
저거 뜨기 전에는 보조무기로 있던 뇌검 - 고룬, 고룬 전에는 한푼 두푼 모아서 산 레전더리 대검 끼고 있었어요.
검제를 키우기 시작한 이유도 여귀검사중에서 유일하게 광검낄 수 있어서 한거고.. 그 광검 특유의 속도감? 때문에 한거라..
지금이야 안톤쩔받다가 덜컥 이기무기를, 그것도 도를 받아서 쓰고 있는거지만, 도가 광검다음으로 좀 속도감 있잖아여? 그래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은데.. 대검은 절레절레..
대검이 설사 뜨더라도 낄 생각이 없는 상황인데, 무기를 대검을 취하지 않는다면 딜표의 큰 변화는 없겠죠..? ㅠㅠ
2번은 증뎀템을 구하면 그라시아 6셋을 유지하는 선에서 바꿀 생각인데 물론 뭐가 뜰진 모르지만 바꿔서 껴넣을 자리가 좀 애매해요..
귀걸이는 증뎀옵이 없구, 탈 그라시아인 어깨는 크리티컬 빵빵하게 올려줘서 일부러 껴놓은거구.. 보조장비 피쉬볼은 좋다는 평이 많구
마법석은 또 그라시아가 별로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흠
아 되게 적다보니까 주절주절 겁나 길어졌는뎅.. 아 음.. 질문글이니 질문답게 마무리 하면..
<본질문>
1. 저 딜표에서 딜을 8000만 이상 뽑으려면 무엇을 취하는 게 가장 합리적인가.
2. 만일 증뎀템이 나와서 그라시아 6셋을 유지한 선에서 바꾸려면 무엇을 바꾸는게 가장 합리적인가.
3. 혹은 증뎀템이 떠서 그라시아 6셋이 아니라 그라시아 5셋을 취해야 한다면 바람직한가.
요...정도??
그리구 마법부여 상황도 궁금하실분을 위해서 아이템 하나하나 캡쳐도 했는데 이것도 올릴게요!
아, 첨부못한 아바타 엠블럼은 다 물크랑 힘으로 맞춰놨어요!
그럼 던파게시판 여러분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닷...ㅎㅎ
P.S : 나눔글 적으면 던린이 기여워 말고 나눔 신청좀 해주세욧...
P.S 2 : 저 스펙으로 레요일마다 격무원..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