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dcinside.com/view.php?id=d_fighter_new1&no=1252853&page=1&recommend=1 제발 이링크로 들어가 정성글을좀 봐라
레이드인데 홀드하고 뚜까패는게 취지에 맞지않아 루크는 패턴을 보며 깨게 광폭화를 넣는다메 근데 왜 패턴보면서 깨면 클리어를 못하게 이딴식으로 만들었냐;
와우 안해봣냐 와우처럼 레이드를 공략하면서 깨는걸 보고싶으면 클리어 시간을 없애던가 아니면 기존 방식처럼 해놓던가
니가지금 해놓은짓이 뭔지암?
예를 들어줄게
카프니스 무홀 못하게 광폭 만들어놨지?
근데 300히트넘으면 자동 패턴이네?
패턴보면서 깨려면 시간이 부족한게 말이되냐
니가원하는건 한번 홀드해서 300히트안에 카프니스를 죽일 딜이 안나오면 비틀리는 그런던전을 만들어버린거자너
기존의 홀딩 핵딜메타를 고친게아니라 기형적으로 더 의존하게만들면서
쿨감 세팅의존도를 대폭 올려버렸자너
생각이있냐 없냐; 차라리 안톤 처럼 몇몇 특수 즉사패턴을 넣던가 초기화 패턴을넣어라 갓기홍만 못하냐 새끼야
그리고 보상을 이월 상향한다메 새끼야 왜 안톤 너프 + 루크 너프냐고
뭐가 너프냐고?
그전까지 못해도 모놀리움 5개는 가능했는데 이젠 평균4개자너 아니 저지 공대 보상에 추가를 하던가 미틴놈아!
왜 잘지내는 어근 보상부위 지우고 운빨좆망으로 만드냐고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