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현 루크레이드 공략.
게시물ID : dungeon_6583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르군
추천 : 0
조회수 : 124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7/03/20 11:41:21


이건 제가 목, 토 이틀동안 트라이를 여러번 하면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복기하고 낸 결론입니다. 즉 정형화된 루트는 아니고 그냥 이렇게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는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저지 : 생략. 오브잭트는 진짜 꼼꼼하게 부숴달라고 언급해야합니다. 여러번 트라이했으나 빠짐없이 전부 부순적은 손에 꼽을정도로 적었습니다. 양 파티 모두 신경을 써야합니다. 

토벌 : 에너지 제어실 2클 이내에 전부 클리어하는게 중요합니다. 그 이상 지체될시엔 보통은 클리어가 힘듭니다. 첫 에너지 제어실은 어느파티가 가도 상관없지만, 두번째 제어실은 칼리고 팟이 가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현 공략공대에서는 지혜의 제단은 전부 원턴으로 잡을 정도의 딜은 나오므로 저장소 클 후에 지제를 빠르게 클리어하면 루멘팟이 심각하게 느리지 않는 한 제어실이 더 리젠되지 않고 성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루멘팟이 두번째 제어실을 클리어 한 뒤에 힘제 진행도중 저장소가 리젠되는 일이 매우 많았습니다.)

성전 - 생략. 피통이 겁나 많으므로 요즘 은근히 여기서 막혀서 시간이 지체되는 공대도 많습니다...

루멘과 칼리고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루멘은 쿨초 베리어의 지속시간이 짧은대신 리젠시간이 깁니다. 칼리고는 반대입니다. 즉 루멘은 한번 껍질을 까놓으면 왠만하면 저장소를 클리어 할 때까지 딜타임을 유지하기가 수월합니다. 그러므로 딜타임을 열어두고 저장소 클리어 후에 딜을 해서 맞춰잡는게 좋습니다. 

칼리고는 쿨초 베리어의 지속시간이 길고 리젠시간이 짧습니다. 게다가 반사패턴이 더욱 치명적이라 그 시간동안 딜을 하는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대기를 하려해도 베리어가 리젠되면 다단히트수를 조절하기가 힘들어지고 얼마 치지도 못하고 딜타임이 닫혀버릴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그냥 저장소 상관없이 예전과 비슷하게 때려잡는게 대기한다음 딜하는것보다 편하고 효율적입니다. 



끝.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