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양대에서는 오늘도 전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애지문(한양대역 2번 출구)에서 페미니스트들을 팩트로 뚜까패고 있죠.
제 대자보 사진이 베오베에 간 걸 보니 대자보가 팝콘과 함께 먹기 좋은 메뉴인가 보네요.
원본 대자보 다운받고 싶다는 분이 많아서 올립니다.
한양대생이라면 위한 사이트(한양대 커뮤니티) 미나스티리스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을겁니다. "애지문 간디"나 "전투간디"라는 이름으로 검색해 보세요 다음학기 새 대자보도 거기 올라올 거고요.
(주의사항 : 저는 사이다스럽고 화끈하긴 하지만 딱 거기까집니다. [행동한양]이라고 총여학생회 규정 폐지서명 모으는 분들이 더 의미있는 분들임)
아래는 그냥 재미있게 쭉~ 설명 하는 거에요.
대자보 내용을 읽고 싶은 분은 첨부파일을 보세요 (음... ppt파일은 오유에 못올리나요? 글 최하단에 1차대자보 스샷들 모아놨습니다)
사실, 제 대자보는 베오베에 올라간 거 말고도 2개 더 있었습니다.
좌우 페미대자보_사이에서_팩트폭력.jpg
요게 1차 대자보.
선거시작 후 붙이는 대자보는 학생회 선거규정 위반이라 하루에도 2번쯤 철거당하고 다시 붙였죠. (내가 애지문 대자보빌런이다!)
(지금은 학칙에 의거해 1년간 선거권정지라는 이상한 처벌을 받았습니다. 난 출마 안하니 상관없는데 우리학교 학칙 이상함)
대자보를 뗐다 붙였다 하면서 (전대 학생회인 선관위가 한통속이라 선거독려는 안 건드리고, 선거거부운동은 집중단속) 평화롭게 시간이 지나니..
권력승계에 애로사항이 생긴 학생회는 특단의 조치를 내립니다.
다음은 2차 대자보 사진. 2차 대자보를 보시면 상황이 설명됩니다..
암튼 투표는 총학생회 36.5%, 총여학생회 42.52%로 마무리. (총여 출마자 본진 제외하면 남녀 모두 비슷한 투표율)
50%에 한참못 미쳐서 투표는 무효가 됐고, 3월에 재투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종 조롱짤이 올라오는데...
그리고 저거 좋아요 약속 지켜달라는게 "춤춰서 동영상을 올리라고욧? 성희롱이에욧!"하는 페북 글까지 씁니다.
(진짜 성희롱+모욕한 사람들도 있긴 한데 "그래서 약속은 언제 지킴 ㅋㅋㅋㅋ"같은 거 까지 싸잡아서 경찰에 신고하네 마네 난리침)
암튼 전 거기 딴지걸었다가 역으로 명예훼손을 당하고, 그걸 재료로 연성해서 3차 대자보를 올렸죠.
지금이 학기 마지막주니까... 3월 새학기 시작하면 새로운 전투가 시작되겠군요. 그때가 제일 한가한데 잘 됐다.
엥... ppt파일 올리려고 했는데 파일첨부 어케하나여 jpg 올림
이건 1번 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