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항목은 뇌피셜로 작성됬습니다. 저작권때문에 이렇게 영화 만들일이 읍어요. 제가 알고있는한 맞은 정보를 적는거지만, 마블보다 DC원작팬이라 오류있음 지적 부탁드려요!*
1)울버린의 능력 상실?
울버린은 힐링팩터라는 초 재생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작에서는 피 한 방울 남은 걸로 부활도 한다는데…….
일단 저 힐링팩터라는 능력 때문에 세포의 노화도 막을 수 있습니다. 울버린이 괴력을 낼 수 있는 이유도 과도하게 무거운 물건을 들면 파열되는 세포들을 바로 복구해 근력을 올린다는 설정이고요.
그러면 사실상 불사신에 가까운, 울버린이 늙어서 능력을 잃어버린다? 조금 이상한 거 같아요. 원작에서는 100년이었나 200년이었나. 그것보다 오래신 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울버린의 죽음' 편은 재작년인가? 저랑 사이가 안 좋은 마블 빠돌이가 보여줘서 기억이 나는데, 울버린이 힐링팩터 능력이 없어지면 몸 안에 있는 아다만티움 골격과 방사능 노출 때문에 죽는데, 그러면 여기서도 모종의 이유로 시한부 인생이 된 걸까요?
2)울버린의 능력을 지우는 방법
매그니토(금속을 다루는 능력자)에게 뼈(아다만티움도 금속이니까)가 뜯겨 나가 끔 살 당한 적은 있고……. 근데 그런 스토리가 아니라 천천히 시한부처럼 죽어가는 분위기였잖아요. 트레일러는? 어디까지나 제 느낌일 뿐이지만.
어쨌든 개인적으로 영화 말고 만화 스칼렛 위치를 좋아합니다. 천하의 @새끼지만 그냥 외형도 좋고, 능력이 짱짱맨이니까요. 그래도 개@@지만. 욕하며 좋아합니다
(하지만 DC코믹스의 레이븐이 최고입니다. 레이븐 빠세요)
어쨌든 여기에서는 영화에서처럼 쪼잔하게 폭탄 터지는 거에 쫄고 그러는 캐릭터가 아닙니다.
뮤턴트는 이제 그마아ㅏㄴ!'이라고 소리치니까 대부분의 뮤턴트가 능력을 잃고, 초능력으로 몸을 유지하던 능력자들은 그 자리에서 즉사, 뮤턴트들이 인간 취급도 못 받지만 초능력이 있어서 무시하지 못했는데…. 초능력이 없으니 정부가 뮤턴트들을 하나하나씩 죽여나가기 시작함 그정도로 현실 세상을 뒤흔들 정도의 능력자고, 이번 로건 영화가 사실상 외전 형식이니까, 만약 스칼렛이 그런다면?
로건과 X-23(어린 여자아이)이 세상에 남은 얼마 안 되는 뮤턴트고, 죽이기 위해서 쫓아오는 사람들이 정부 사람이라면 상당히 많이 설명되는 거 같아요.
정부에서 일반인들이 지지할만한 행동 - 뮤턴트 소굴인 프로페서 x의 저택을 박살 낸다면? 그래서 첨단시설로 가득 찬 저택에서 도망 처야 하고, 능력이 없어 동료들이 전부 죽었기에, 다른 액스맨들이 나오지 못하는 거라면? 그러면 배트맨 영화에서 "지금 수천 명이 죽을 텐데 슈퍼맨은 뭐하지?"라는 식의 우수겠소 리도 조금 더 암울한 방향으로 스토리에 일부로 바꿀 수 있는 데다,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어두운 서부 영화, 믿을 사람이 없고, 우리를 제외하면 전부 적이다. 느낌의 도망자 느낌도 살 거 같아서 재밌어 보여요.
+3) 그러면 아예 X-23이 울버린의 후계자가 아니라면?
어차피 혼자 싸지르는 글인데, 데드풀은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한테 캐논 볼 능력 주고 그냥 영화 만들었는데, (물론 울버린이라는 이름값이 너무 높고, 그걸 이어가기 위해 다음 울버린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 X-23을 여성 울버린으로 탄생시키는 스토리 등등으로 갈 거 같지만,)
X-23이 호프 서머스 라면?! 호프 서머스는 스칼렛이 능력을 지운 후 새로이 태어난 뮤턴트인데, 자신의 근처에 있는 사람의 능력을 베껴오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면 울버린이 옆에 있기에, 싸울 때 클로를 꺼내 적을 죽이는 것도 이해가 가고, 스칼렛때문에 능력이 약해진 울버린이 그녀를 지키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사실 그냥 울버린이 마초라 어린 여성을 지키는걸 수도 있지만) 그리고 그녀의 신체 능력도 토르랑 동급이니 남자를 패대기 치는 것도 가능하고요.
근데 정말로 이대로 영화가 나오면 만화 원작대로라면 어밴저스 VS 엑스맨 스토리가되 서, 정말 기대되는 하지만, 될 리가 업죠 제 맘대로 상상해봤어요. 만화 원작을 존중하는 스토리를 좋아하니까요…….
스칼렛이 뮤턴트 거의 다 바보로 만듬
정부가 뮤턴트 학살을 하고 뮤턴트의 메시아가 태어남
울버린이 그걸 지키기 위해 노력함
사실 엑스맨이 일반인에게 탄압당하는 소수의 사람이라는 설정도 있고, 지금 미국의 판국을 보면……. 어찌됫는 박평식 님이 7점을 주시고, 애잔하다고 하니. 어서 개봉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한국에 사시는 분들 좋겠어요. ㅜㅜㅜ 제일 먼저 개봉하고.